카테고리 없음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 동영상, 마리텔 백종원 레시피

Mo_Mo_ 2015. 5. 9. 15:24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 뭔가 저도 왠지 잘 만들 수 있을것 같은느낌! 기대되는데요. 마리텔 백종원 레시피 보면 뭔가 쉬워보이고 간단해 보이는게 장점이죠. 그래서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레시피가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구수하고 푸근해 보이는 외모와 말투, 그리고 어렵지 않은듯한 음식만드는법! 오늘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를 배워서 애인에게 점수를 좀 따볼까요?

애인이 없으시다구요? 죄송합니다. ㅜㅜ 2인분해서 혼자 다 드세요.

마리텔 백종원 레시피 검색하시는 분들중에 솔로가 훨 많을것 같다는..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에는 뭐가 들어갈까요?

마리텔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 다른 것돠 뭐가 다를까?

백종원의 새로운 별명이 생겼죠. ‘슈가 보이’라고 ㅋㅋ 지난 요리방송에서 설탕이 많이 들어가야 맛있다고 ‘설탕 예찬’을 펼치기도 했었늗네요 ㅋㅋ 와이프 소유진이 설탕이야기 하지 말라고 했는데 했다고 ㅋㅋ 백종원 아저씨 너무 귀엽습니다.

마리텔 백종원 까르보나라 어떤 맛일까요?

 

백종원 하면 지금까지 한식, 중식 느낌이 컸는데 이번엔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 입니다.

마리텔 백종원 레시피를 소개하며 “오리지날 까르보나라는 크림소스로 만드는게 아니다!”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진짜 이탈리나 까르보나라는 계란 그리고 파마산 치즈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그리고 빠지지 말아야 할것이 후추가루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이말이 맞는것이 까르보나라가 ‘석탄가루’라는 뜻이라고해요. 원래 spaghetti alla carbonar, 광부의 스파게티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가 까르보나라 위에 뿌려진 후추가 석탄가루 같기 때문이라고 해요. 온몸에 석탄가루가 붙어있던 광부가 스파게티를 먹다가 거기에 떨어진것에서 착안했다는 말도 있지만, 여튼 후추를 뿌리는게 맞다네요~

백종원 까르보나라 방송도 그렇지만 그냥 요리만 잘하는게 아니라 설명도 잘해요~!

 

마리텔 백종원 아저씨는 지금 팔리고 있는 까르보나라는, 미국식에서 약간 변화된거라고 이야기하며 정통식과 비교하기도 했습니다.

일단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에는 올리브유가 많이 들어갑니다. 백종원은 올리브유도 많이 먹으면 살이 찌는데, 자기는 많이 뿌린다고 ㅎㅎ 사실 까르보나라는 백종원 레시피가 아니라도 만들기 쉽죠.


일단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에서 재미있었던것이 바로 그 '비밀의 허브' 입니다


일단 까르보나라 만드는법은 매우 쉬우니 여기까진 크게 다를게 없지만,

백종원 까르보나라 비밀무기 ㅋㅋ 아내에게 들키면 안된다는 그 비밀의 재료는 바로 '파'였습니다.

집에 허브가 없으신분들이 많기 때문에 알려준 팁이라고 하는데요.

집에서는 허브를 키운다고 또 뒤늦게 변명을 ㅋㅋ

아내가 무슨 허브냐고 알려달라고 했는데 알려주지 않았다고 해요 ㅋㅋ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피시의 숨은무기였던 그 파를 저렇게 손가락 두마디 정도만 잘라 줍니다.

그리고 잎 부분을 하셔야 한다고 해요.


그리고 세로로 얇게 잘라주시면 되는데요.

저렇게 잘라 주신 뒤에



이렇게 올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이게 큰 차이가 있을지 저도 궁금하네요.

오늘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 대로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정통 까르보나라건 뭐건 일단 맛있어야 하잖아요?

베이컨,파마산치즈,우유,계란노른자,다진마늘 이정도만 있어도 충분히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단 백종원 까르보나라 동영상 부터 보실까요?


간단 레시피 하나 알려드리면(1인분 기준, 백종원 까르보나라 레시피랑은 좀 다를 수 있음.)

1. 한쪽에 면 끓이시구요.(면은 끓이다. 하나 건져서 드셔보고 그냥 내가 좋아하는 정도로 익었나 싶으면 건져내심 되죠)

2. 후라이팬에 올리브유(없으면 아무 기름)로 다진마늘 한숟갈 듬뿍 퍼서 살짝 데쳐주시고(저는 청양고추도 넣어요)

3. 거기에 베이컨을 볶아주세요. 귀찮지 않으면 양파도 썰어서 넣어주심 좋죠

4. 우유를 찰박하게 부어주시고

5. 80% 정도 익은 면을 부어서 같이 조금 졸여주는 느낌으로 기다려 줍니다.

6. 파마산치즈가 있으면 뿌리시구요(피자 먹을때 오는거 하나씩 쟁여두면 좋음)

7. 계란노른자는 저같은 경우엔 다 끓이고나서 비벼서 먹는데, 비린맛 싫으시면 걍 5번에 같이 넣고 저으셔도 됩니다.

8. 후추를 솔솔 뿌려주세요.(처음해보시는거면 탁탁탁 세번 정도만 해보시고 맞추세요)

백종원 까르보나라 맛이 모두에게 맛있을 순 없지요^^ 저도 요리를 하다보니까 결국 제 입맛에 맞는 레시피를 찾게되더라구요

일단 베이컨은 꼭 넣어주세요 왠만하면~ 그래야 간도 맞고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볶음밥 레시피가 그렇게 괜찮더라구요^^ [백종원 볶음밥 만들어보기] 여기서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