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싸이 미국뮤직페스티벌 동영상 / 출연 딱! 반응 빵!



싸이 미국뮤직페스티벌 동영상 / 출연 딱! 반응 빵!

 

역시 싸이!! 어딜가도 쫄지 않는 싸이! 싸이가 미국뮤직페스티벌에 출연하자마자 현지 반응은 열광적이었습니다. 와우 이제 연예계의 광개토대왕 싸이 미국뮤직페스티벌까지 정복 하나요? 싸이의 인기는 도대체 어디까지 뻗어 나가려나요? 저는 아직 시작이라 생각합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융단폭격! 싸이 미국뮤직페스티벌에서 일어난 일!

 

열광적인 싸이 미국뮤직페스티벌 관중반응

싸이가 미국 뮤직페스티벌에서 현지 팬들의 생각 이상의 열광적인 함성과 지지를 보냈습니다!! 그 유명한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아레나에서 열린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2012'에서 첫날 공연에 싸이가 특별 손님으로 참석했습니다. 에이 설마 라스베가스가 얼마나 화려한 쇼가 많은 동넨데 싸이반응 터지겠어? 라고 생각하신분 계실지 모르겠지만. 싸이 미국뮤직페스티벌은 그냥 싸이의 것이었습니다.

싸이 미국뮤직페스티벌 장면 날아다니고 있는 싸군.

싸이는 미국의 유명한 방송인인 라이언 시크레스트로부터 미국뮤직페스티벌 출연을 제의받아 출연하게 됐는데요.

미국뮤직페스티벌의 수만명 관중이 있는 가운데 싸군은 쫄지도 않고 등장했습니다. 싸이가 현재 세계적인 열풍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그 인기를 현장에서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는 자리! 역시나 챔피언은 등장과 함께 인정을 받는군요!.

열광적인 싸이 미국뮤직페스티벌 무대전 촬영

더 놀라운 사실은, 이번 뮤직페스티벌은 

리한나, 어셔, 등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많은 탑스타들이 많이 출연하는 규모나 인지도가 높은 무대 인데, 싸이는 이를 계기로 또 한번 명실공히 월드스타로 한발짝 더 앞으로 갔습니다

싸이 미국뮤직페스티벌 출연뉴스를 접한 네티즌들도 덩달아 흥분하는군요

물론 저를 포함해서요 ㅎㅎ

본조비 보컬 존 본 조비는 자신의 트위터에 "아이하트라디오 페스티벌에 누가 왔는지 보라. 싸이다"라는 글과 함께 둘이 보기좋게 찍은 사진도 올렸다고 하니, 

타들마저 좋아하는 싸이의 위상. 싸이자랑스러워요~ 

싸이 미국뮤직페스티벌 동영상 보시죠!

열광적인 싸이 미국뮤직페스티벌 동영상

열광적인 싸이 미국뮤직페스티벌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