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종민 여자친구 ‘연하 모델 하지만 결혼할진 아직 몰라유’



김종민 여자친구 ‘연하 모델 하지만 결혼할진 아직 몰라유’

 얼빵대명사 김종민 여자친구 기사가 나오는군요. 아무래도 김종민이 새 프로그램에 나가면서 홍보소스로 쓰이나봐요.

상암동 CJ E&M사옥에서 열린 tvN의 새 프로그램 '세 얼간이' 제작발표회에서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이 참석했었는데요 여기서 김종민 여자친구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제작발표회에서 김종민은 "생방송 중 여자친구를 언급하면 어떻게 할 것이냐"는 질문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ㅎㅎ 김종민 여자친구 질문이 나오자

옆에 있던 이수근이 특유의 말투로 한마디 거들었습니다 "김종민 여자친구는 현재 국내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홍콩에 있었던 분이 국내로 와 있는 것까지만 알고 있다. 예쁜 사랑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대변인 역할까지 했네요 ㅎㅎ

"그런데 김종민 씨에게 물어보면 '잘 만나고 있어요'라고 말하기는 하는데 진짜인지 장난인지 모르겠다"고 말을해서 웃음을 줬습니다. ㅎㅎ 근데 그말이 장난이 아니었다는게 함정 ㅋㅋㅋ 이에 김종민이 드디어 여자친구에 대해서 입을 열었는데요 그대답 또한 애매합니다. ㅎㅎㅎ "결혼할 때 정식으로 인사드리겠다. 누구와 결혼하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이라고 했네요. 김종민 여자친구가 들음 섭섭하겠어요. 누구와 결혼하게 될지는 모르겠단 소리는 하지말지 ㅎㅎㅎ

 

사실 김종민씨 여자친구는 벌써 이슈가 됐었죠.. 연하의 모델 여자친구라는..

저번달이었나요 김종민이 연하의 모델과 사귄다는 기사가 났었습니다.

김종민 여자친구

방송계 관계자가 "김종민이 요즘에 연하의 모델과 조심스럽게 사랑을 시작하였으며 김종민 여자친구는 모델계에서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고

현재 외국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말을 한걸로 봐서.. 이수근이 홍콩에 있다가 한국왔다는말이 사실인가보네요..

김종민은 여자친구에 관해서.. 교제를 시작한 지 오래되지는 않았다고 말을 했었죠.. ㅎㅎ 김종민이 항상 '이제는 공개 연애를 안 하겠다'고 얘기했기 때문에 정말 친한 지인을 제외하고는 아는 사람이 드물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종민이 여자친구에 대해서 말을 엄청 아끼는 이유중 하나는, 김종민 여자친구가 모델 활동하는데 방해가 될까봐 아주 조심스러워 하고 있는 일종의 배려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종민은 한번 공개연애와 결별로 인해 상처를 받았기 때문에, 열애사실을 밝히기를 꺼린다고 하네요.



김종민 여자친구


김종민 여자친구

김종민 여자친구



김종민 여자친구



김종민 여자친구

김종민 여자친구





한편 이번에 김종민이 출연하는

'세 얼간이'는 시청자들의 의견을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받아서 ,

미션을 수행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라네요

재미있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