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인터넷키폰 설치비용 / 인터넷키폰 추천 업체 리스트



인터넷키폰 설치비용 / 인터넷키폰 추천 업체 리스트

업무상 통화량이 굉장히 많은편인데 과다한 통신비 때문에 인터넷키폰 설치 많이들 고려하시죠? 인터넷키폰 비용문제도 궁금 하실거구요..

키폰설치 하려고 해도 장치들이 꽤 고가인 경우가 많아서 망설여지실겁니다. 사무실 이전이면 아예 첨부터 깔아버리면 되는데, 기존 사무실에서 또 공사를 하려니 신경쓰이는 부분도 많죠.. 그리고 다른 사업체들 이야기 들어보면 인터넷키폰이 고장도 잦다 이런말도 많이 들리더라구요(다행히 저희 사무실건 오래 잘 쓰고있네요)


그리고 인터넷키폰 설치비용은 요즘 같은 경우엔 많이 부담이 덜한 것 같습니다. 인터넷키폰 설치 업체에, 몇 년 약정 걸면 전화기 무료제공이나 기타 서비스 들도 많이 주더라구요. 일단 오늘 포스팅에서 제가 인터넷키폰 설치업체들에게 써먹었던 방법 하나 알려 드릴게요.

별거 아닌데 제가 첨에 알아본땐 정보가 정말 없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도움이 되시라고 관련글 올립니다.

제가 할땐 그런거 없었던거 같은데, 요즘엔 쓰던번호도 그대로 옮겨주나봅니다.

제가 인터넷키폰을 써보니 이런점이 좋았습니다.

1.통신비절감 이죠 당연히 ㅎㅎ

2그리고 사무실에서 일하는데 효율도 꽤나 오릅니다.

3.그리고 지사나 관련사업체(자회사 같은)가 있을 경우에 통화들이 잦은 기업이면 여기서 절감이 꽤 많이 되겠죠.

프랜차이즈 같은 경우도, 서로 피드백이 빨리 오가야 하는 회사인 경우에 좋습니다.

4.콜센터나 원격사무실 이런데서 업무효율과 절감효과가 좋은듯 합니다.

5.그리고 인터넷키폰 같은 경우에 부가 서비스 들이 있는데, 꽤나 유용합니다. (고객그룹 대량문자발송, PC에 고객정보 표시 등)

6. 회사에서 자리를 자주 비워야 할 경우. 돌려주기 당겨받기 등이 쉬워서 좋네요.

그리고 예전과는 다르게 회선뜯어 고치지않고, 인터넷회선을 통해서 키폰역할을 하게 해주는 것도 있습니다. 이게 인터넷키폰이죠.

(예전에 키폰설치 고려하셨던 분들은 잘 모르시더라구요 저를 포함해서)

 

앞서 말씀드린 인터넷키폰 설치전에 알아두면 좋은 팁 한가지는.. 광고보고 덥썩 전화해서 설치하지 마시라는 겁니다.

제가 아래 좀 많이 쓰는 업체들 5데 링크 걸어둘텐데요

1.거기서 맘에 드는 인터넷키폰 업체 3-4군데 고르신 후에. ( 최대한 많이 해보세요 저기 안나와 있는 곳도.)

2.한군데에서 견적을 뽑습니다.

3.그때부터 다른 인터넷키폰업체 전화할때마다 전 업체가 유리하게 뽑아준 견적을 가지고 비교를 하면서 해줄 수 있느냐고 묻습니다.

4.이렇게 서너군데 거치면 본인에게 인터넷키폰 설치비용에 대한 정보도 쌓이고, 비교데이터가 생기니 협상하기가 좋습니다.

5.그렇게 종합해서 가장 유리한 조건 제시하는쪽에다가 하시면 됩니다.

 

 

 

알고보면 쉬운데 이게 막상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하려니까 정말 모르겠더라구요.

경쟁은 좋은것입니다. 여러군데 견적뽑고, 싸움붙여 보면 어디는 뭐가 부족하고 어디는 뭐가 더 메리트가 있는지.. 약간 진상같아 보여도, 눈탱이 맞는것보단 낫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