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아이유 셔츠 섹시댄스 검은스타킹 위에 셔츠한장 헐.. 아이유!아이유!



아이유 셔츠 섹시댄스 검은스타킹 위에 셔츠한장 헐.. 아이유!아이유!

 

아이유가 이러니까 더 삼촌들이 난리가 나는군요.. 원래 섹시하던 애들이 셔츠댄스 했으면 그다지 감흥이 오지 않았을텐데, 안그럴거 같은 아이유 셔츠 아이유 섹시댄스와 검은스타킹 의상은 삼촌들이 오늘밤 잠못자게 만드는 아이유의 심술이 분명 합니다 ㅜ 오늘 아이유 셔츠 섹시댄스 하나로 삼촌팬들은 몇 달간 행복하지 않을까 하네요 ㅎㅎ 아이유가 이제 어른이 되어 가나요?

화제의 아이유 셔츠 섹시댄스, 그 아래 섹시한 스타킹까지 착용한 아이유의 도발

아이유! 아이유! 이말이 절로 나오는 사진이죠? 직접 본사람들은 얼마나 정신이 아찔했을까요 ㅎㅎㅎ 혼자만 보고 싶은 심정?

아이유는 지난 22일과 23일 이틀간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리얼 판타지 2012' 앵콜 콘서트 한건 아이유 팬들이라면 다들 알고 계실거예요.. 이번 앵콜콘서트에서 아이유는 기존에 하던 공연과는 조금 다른 래퍼토리와 더 화려해진 공연을 가지고 나왔는데요.

아이유 셔츠 섹시댄스는 여기서 나오게 됩니다. 두근두근. 이것 때문에 아이유 콘서트 열기는 앞으로 더 해 질 것 같아요



아이유는 전국투어할 때 한참 화제였던, 아이유 콘서트 댄스타임에서 완전 과감해진 새로운.. 성숙한 아이유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삼촌팬들의 목이 쉬게 만들었었는데요 ㅎㅎㅎ. 아이유는 '남자들의 로망'인 흰 와이셔츠를 걸친.. 모습으로

거의 보이지 않는 짧은 핫팬츠를 입고 검은 스타킹과 함께 아이유 답지 않은.. 하지만 그래서 더 섹시한 매력을 폭발시키며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서커스'에 맞춰 아이유 셔츠 섹시댄스를 보였습니다.

아이유가 어딜가나 사랑받는 이유는, 다른 연예인들과는 달리 이쁜척도 하지않고 털털하고 팬들 친화적인 모습도 많이 보이는 동시에, 이런 특별한 매력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