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대한민국 사우디 경기결과 골장면[동영상] 한국 골장면 afc u-16 8강



대한민국 사우디 경기결과 골장면[동영상] 한국 골장면 afc u-16 8강

글 마지막에 링크



대한민국 사우디 2012 AFC U-16 챔피언십 경기가 오늘밤 10시30분에 벌어집니다. 사우디는 강팀이라고 하기도 약팀이라고 하기도 애매한 팀인데요, 성인대표팀이나 청소년 대표팀이나 만나면 참 아리까리한 전력을 보입니다.

경기장소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립니다. 좀 더운나라라 사우디에게 유리하려나요? 사우디는 축구인기가 상당한 나라인데요, 그 인기만큼이나 중동 축구강호로 입지도 탄탄합니다.


반면 우리나라는 황희찬 등 선수들이 컨디션이 매우 좋고, 골득실도 탄탄한 만큼 좋은 결과 내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지난 경기였던 통쾌한 한일전에서 3대1대승을 거둬 국민을 행복하게 해줬던 실력이라면 사우디는 걱정없습니다.


대한민국 사우디


대한민국은 현재 2승으로 C조 선두입니다.

C조 1차전에서 황희찬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북한에 3-0 완승 거두고.

[ 황희찬 해트트릭 골장면]

 

C조 2차전에서는 일본을 꽉 눌러버렸죠.

[ 대한민국 : 일본 첫번째 골장면 ]

[ 대한민국 : 일본 두번째 골장면 ]

이제 남은 하나의 희생양 사우디 입니다. 사우디 꺾고 기분좋게 3승으로 올라가야죠.
테크니션 최문식 감독이 이끄는 재미있고 강한축구를 잘 하고 있는 우리 청소년 대표팀이

지고 이기는건 생각할 필요없이... 어떻게 꺾을지가 기대됩니다. ^^ 너무 낙관적인가요.

 

오늘도 대한민국은 사우디 상대로 황희찬 선수가 골 잘 넣어줄거라 믿습니다.


오늘 대한민국 사우디. 한국 사우디 경기는 다음에서 인터넷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클릭하시면 갑니다^^)

 

축구화 다들 뭐 쓰시나요?  축구화 살려고 알아보다가

가성비는 미즈노게 좋은거같고...  전 나이키 베이퍼 알아보고있는데 아래 할인되는곳들 활용 잘하세요

대한민국 사우디 결승골 골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