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장슬기 밀리터리룩 [동영상] ‘부담스러울 정도로…헐..’



장슬기 밀리터리룩 '부담스러울 정도로…헐..'

 

개그우먼 장슬기가 갑작스레 큰 이슈가 되고있네요. 이럴수가.. 솔직히 저렇게 부담스러운 타입은 별로지만.. 방송에서 참 과감하네요 남자팬들 많이 생기겠습니다. 장슬기 밀리터리룩 이라길래.. 밀리터리 덕후인가 이런 생각으로 봤다가 깜짝 놀랬네요 어쨌든 저녁먹기전에 장슬기 밀리터리룩 때문에 살짝 멘붕 한번 겪습니다. 사진 보시죠

무서울 정도의 볼륨감을 보여주는 장슬기 밀리터리룩 ;;

 

개그우먼 장슬기가 밀리터리룩으로도 감출 수 없는 볼륨감을 대담하게 과시해 화제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소셜네트웍을 중심으로 '개그투나잇'의 '쇼미더개그' 코너에 출연중인 개그우먼 장슬기의 복장 때문에 개그 코너 이름보단 장슬기 프로그램으로 될 지경입니다.

장슬기는 '쇼미더개그'에서 개그맨 한병준, 김건영과 함께 밀리터리룩을 입고 등장했는데요. 장슬기는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밀리터리룩이 오히려 몸매를 뽐내기 위한 아이템으로 변신했고,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은 남녀팬들의 심정을 복잡하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ㅋㅋㅋㅋ

장슬기 밀리터리룩 때문에 개그 내용이 생각이 나질 않는다는 내 친구의 증언

 

본방사수하면서 눈을 못때는 남자들.. 그걸 보면서 이걸 뭐라 해야하나.. 내가 참아야 하나 머릿속이 복잡해지는 여자들 장슬기가 검색어 순위 폭등한걸 보면 남녀 가리지 않고 많이들 검색하나봅니다. ㅎㅎ 장슬기란 개그우먼이 있는지 없는지도 몰랐는데.

이번 검색어순위 한번으로 대박을 치네요. 본인도 쉽진 않았을텐데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동안 몰라봐서 미안하다는 반응까지 나오는걸 보면 남자들이 충격이 많이 컸나봅니다 ㅋㅋ 여튼 장슬기가 각인을 제대로 시키네요

장슬기 밀리터리룩 나오자마자 친구과 친구의 여친 사이에 정적이 흘렀다고 ;;

 

점점 개그계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네요. 못생기고 웃겨야 뜨던 시대가 점점 저물어가고, 외모중 한군데라도 눈에띄는 개그우먼들의 미모가 무기가 되는 시대로 변하나 봅니다. 최근 개그우먼들의 파격적의 원조는 곽현화 입니다. 요즘은 개그프로에서 보기도 힘들죠.. 곽현화는 빼어난 미모와 바디라인 거기다가 곽현화의 학벌과 함께 주변의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곽현화도 영리하게 이런 점을 잘 활용했습니다.. 개그우먼에서 연기자로 변신하고 강의까지 하면서 이번엔 영화까지 찍은걸 보면 놀랍습니다.

장슬기 밀리터리룩 하나로 검색순위 폭등하는 순간

 



미모에 치중하다 반대의 경우도 생겼는데요 그게바로 강유미 입니다. 지인들에게 "뼈를 깎으면서 개그감도 깎았다"는 등의 직설적인 말까지 들어야 했던 강유미, 큰돈들여 양악까지 했지만 예전보다 인기는 더 떨어진 것 같습니다. 강유미의 단짝 안영미도 미모에 점점 신경을 쓰는데요. 안영미는 망가져야 제맛인데 이뻐지면 어떻게 될런지요^^

그렇게 치열하던 요즘 장슬기가 밀리터리룩으로 단박에 치고 올라오는군요. 이 인기가 얼마나 가나 지켜봐야 겠습니다. 앞으로 개그계에서 웃긴 것 이외에도 플러스알파가 많이 작용할지… 다시 개그의 본질로 돌아갈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