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몽선선 아오이소라 도발 동영상 사진 + 펑시 사진.



몽선선 아오이소라 도발 사진모음 + 펑시 사진.

 

몽선선이라는 초딩같이 생긴아이가, 아오이소라를 대체 하겠다고 나섰는데요. 아무래도 일단 내뱉고 보는건 중국사람들의 종족특성인것 같습니다. 몽선선 아래 사진보고 처음에 부엉이 사진인줄 알았는데; 몽선선 아오이소라 비교사진 보실까요

 

 

몽선선 아오이소라

아오이소라의 포스를 따라가기엔 역부족. 물론 아오이소라는 이제 지는해 이긴 하나.. 일본에는 강적이 너무나 많다는 사실. 반면에 몽선선은 그냥 동네 흔한 여동생 같은 이미지.

 

몽선선 아오이소라 도발했다길래 봤더니 뭐야 이게;;

약을 먹었는지, 무슨 자신감으로 그랬는지는 모르지만, 중국의 한 10대 소녀가 일본 성인비디오계의 공장장으로 불리는 아오이 소라에게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몽선선(17)이란 별명을 가진, 중국 특유의 쓸데없는 자신감을 가진 한 중국 소녀는 중국의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진이 올라오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는데요.

 

몽선선 아오이소라

몽선선 아오이소라 대신 얘랑 붙어야 할듯;; 닮았네

 

 

몽선선 아오이소라 새끼발가락 정도 인기 얻을 듯. 남자들은 사진빨이 이정도면 실제 영상은 못봐줄 정도란걸 잘 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몽선선은 가슴이 깊게 파인 옷을 입고 별로 매력없는 걍 살집있는 몸매를 마음껏 자랑했습니다.

몽선선은 중국 남성팬들 사이에서 '댁남여신'으로 불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죠.( 宅男女神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자 별명은 ㅋㅋㅋㅋ)

과도한 자신감의 중국여자 몽선선은 "아오이 소라가 나오는 AV를 보는 것은 헛수고다. 그녀는 이미 늙었다"라며 "나는 아오이 소라를 뛰어넘어 그녀의 위치에 오르겠다"는 발언을 했고… 몽몽선 팬들을 제외한 나머지 남자들은 콧바람만 내뿜는듯;;

 

중국엔 어린애들이 나서는게 몽선선 뿐만이 아닙니다,

 

 

얘는 펑시라는 앤데.. 30만원짜리 쌍거풀인가;



중국 얼짱 출신-_-;;;;; 모델 펑시도 18세의 나이에 몸매를 내세워 데뷔했습니다. 하얀 피부와 중국내에서는 인형같이 생겼다고 평가받는 얼굴-_-;;;;;로 중국 남자들 사이에선 '단백질 인형녀'라 불리는 펑시.

근데 얘는 얼굴보다는 사실 E컵 사이즈 가슴으로 중국 남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우스갯소리로 중국 네티즌들의 바탕화면은 모두 펑시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 그만큼 중국에는 이쁜여자가 별로 없는듯;;;

 

 

중국 13억 인구중 몽선선이라는 애가 나설정도로 인재가 없는것인지.. 미스테리 입니다. 분명 어디 시골에서 어딘가에 정말 이쁜 중국여자가 약초캐거나 밭매고 있을거 같은데요.. 중국의 발굴 시스템이 절실한 때 입니다. ㅋ

 

 

몽선선 아오이소라

몽선선 아오이소라

몽선선 아오이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