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나가수 다시보기

윤하 날울리지마 듣기 / 날울리지마 가사 / 나가수 윤하무대 최고



윤하 날울리지마 듣기 날울리지마 가사 / 나가수 윤하무대 최고

나가수2번 무대는 윤하, 선곡은 신승훈이 불렀던 날 울리지마 입니다. 윤하는 지난 경연에서 서쪽하늘로 한번 대박반응이 었었죠. 쟁쟁한 선배가수들 사이에서 흔들림없이 자기 기량을 제대로 보여준 윤하 날울리지마. 윤하의 장점인 피아노연주를 하며 노래를 불렀는데요. 피아노 소리는 그다지 잘 들리지도 않던데 왜 했는지 -_-.. 이번은 약간 과도한 감정표현 때문에 윤하 날울리지마 보단 서쪽하늘이 훨씬 좋았습니다.

 

윤하가 부르는 열정적인 날울리지마.. 울리면 없애버릴듯 불렀다.

윤하 '날 울리지 마'를 선곡한 윤하는 무대에 오르기전, "피아노 반주가 무덤덤하게 흘러간다. 가장 나다운 편곡을 했다"고 밝히며 무대로 올라갔습니다. 성숙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잡은 윤하는 신승훈의 날울리지마를 잘 살릴 수 있을지 윤하와 부르는사람 모두 약간의 긴장을 했는데요. 노래 분위기에 맞춰 시작은 잔잔하면서 비장하게 출발했습니다.

 

피아노 앞에서 날울리지마 열창중인 윤하

윤하 날울리지마 에서 선택한 피아노 연주. 중간에 연주가 좀 흔들린 부분도 있었는데요. 차라리 서서 감정에 몰입했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윤하 특유히 섬세한 감정이 이번 날울리지마 에선 좀 덜한 것 같아요.

 

 

윤하 날울리지마 – 피아노연주하면서 노래 부르는 윤하



 

윤하는 이날도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표현력과 안정감. 윤하 특유희 색깔을 가진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며 함께 출연한 선배 가수들에게 밀리지 않는 내공을 보였는데요..윤하는 한 손으로는 피아노 반주를 하며 노래에 감정을 담았고, 그의 무대에 관객들은 함께 노래를 따라부르는 모습도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윤하 날울리지마 열창중인 모습.

나가수 무대를 힘들게 끝낸 윤하는 "지금 힘이 하나도 없다"며 살짝 미소지으며 무대를 마쳤습니다.. 평론가는 "가장 안정감 있고 색이 드러나는 무대였다"고 평했습니다.

한번 들어보시죠 가사 보면서 같이 불러봐요^^

윤하 날울리지마 가사

(수정) 가사 공유가 저작권 침해라고 해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