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200일 안녕하세요 이용남 ‘차라리 방송 조작이길’ 호구남 순진남



안녕하세요 200일 안녕하세요 이용남 ‘차라리 방송 조작이길’ 호구남 순진남

 

안녕하세요 이용남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네요. 아마도 신기해하는 여자들의 관심과 열받고 속이 터지기 직전인 남자들의 관심이 안녕하세요 이용남의 검색어 상승을 가속화 시키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의 이야기들이 이슈화 될만한게 자주 나오는데요.. 방송조작이다 아니다 말이 화성인만큼 나오는듯 합니다.. 이번 안녕하세요 이용남은 바보인지.. 순진한건지… 논란이 많을 듯 합니다.

 

바보처럼 이용당한다고 붙여진 안녕하세요 이용남 200일남 호구남이라고도 불린다.

오늘 안녕하세요에 나온 고민남은 자신의 첫 스킨십 상대를 잊지 못하고 이용만 당하는 '이용남'입니다. 시청자들은 꽤 심한 멘붕을 겪고 있는데요.. 세상에 이런 사람이 정말 있는걸까요? 10월1일.. (어제) 방송된 추석특집 '안녕하세요'에서는 순진한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매번 이용당하고 있다는 의혹을 받고 있어 이용남 별명을 얻은 김성준 씨가 출연했습니다.

 

여친만나는200일간 호구가 되어버린 안녕하세요 이용남

밥안먹을 테니까 맛있는거 사달라는 여친의 카톡.. 엄마한테 9만원 밖에 못받았다고 하니까 그럼 오늘 만나지 말자는 여친의 카톡.. 안녕하세요 이용남(호구남)은 이런 생활을 반복했다고 합니다. 이 방송 이용남의 엄마가 보면 얼마나 속터질까요? 여자만보면 머릿속에 백지장처럼 하얗게 되는지.. 저렇게 살 수 도 있군요.. 정말 신기합니다.

 

순진한건지 순수한건지;; 200일간 호구짓했으면 알만도 하건만.. 불쌍한 안녕하세요 이용남

안녕하세요 이용남은 200일 동안 여자친구를 다섯번 만났다고 했지만..이번 안녕하세요 이용남 사연은 실제 사연 같지 않다는 의견까지 제기되면서 조작설에 휘말리기도 하는걸 보면.. 좀 의심이 들기도 합니다.. 바보가 아닌이상 저런게 가능할까요?? 세상이 아무리 넓고 호구는 많다지만 방송까지 나올정도면 바보는 아닐텐데 말이죠

 

 

안녕하세요 이용남 김성준씨의 사연에 경악을 금치 못하는 방청객들

 

이용남 김성준씨는 200일된 여자친구를 이야기를 하면서, 200일 동안 여자친구는 그를 피하기 위해 "머리를 못감았다", "덥다" 등의 이유를 들어 계속해서 만남을 피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출연진 전부가 이용남 김성준씨가 본인을 호구로 아는 여자친구를 200일 동안 사귀는 것이 도대체 사실인지.. 본인의 오해나 상상인지 의심스러워했지만 김성준씨는 "뽀뽀도 했다"며 사귀는 사이라는 것을 강력주장 했습니다.

 

만나지 못해도 돈을 써야만 했던 대한민국 최고 호구남

특히 '안녕하세요 이용남' 김성준씨는 200일간 자신이 한 행동을 설명하는 대목이 압권입니다.. "5번의 데이트에 100만원을 썼다"며 졸업선물은 택배로 부쳤다고 하네요.. 

특히 가장 경악을 금치 못했던 장면은 공식 호구남 이용남 김성준씨가 여친에게 200일간 용돈을 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까지 하는데도 헤어질 수 없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망의 여자친구 공개….

이용남과 200일간 사귄 여자친구의 모습이 공개되자마자 이를 본 방청객들은 헤어지라고 난리였습니다.,

MC들과 방청객 153명의 몰표를 받은 안녕하세요 이용남 이야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마녀사냥이 일어나진 않을지 오히려 반대로도 걱정 되네요. 그냥 그 여자분 신상에 문제가 없게 조작으로 밝혀졌으면 합니다.

오른쪽 카테고리 메뉴에 안녕하세요 모음 있습니다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사연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착한아빠 천사아빠 불쌍한 착한딸

안녕하세요 세명의남편 미친 빈대 쌍둥이 시동생 시아주버니

안녕하세요 내겐 너무 위험한 친구 / 장난심한친구 [사연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