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드류베리모어 득녀 소식 / 3번째 결혼에 얻은 이쁜 딸



드류베리모어 득녀 소식 / 3번째 결혼에 얻은 이쁜 딸

 

드류베리모어가 득녀를 했군요.. 말도 많고 탈도많던 배우 드류베리모어의 득녀소식.. 엄마가 되더니 뭔가 많이 달라진 느낌이 듭니다. 예전에 참 유명했었는데 이제 모르는 사람이 더 많겠죠?

드류베리모어가 득녀했다는 반가운 소식이 헐리우드로부터 전해졌습니다.

드류베리모어 득녀는 드류베리모어 3번째 남편이자, 모든 여성들의 완소아이템인 명품 브랜드 샤넬의 전 CEO 아리 코펠먼의 아들인 윌 코펠먼 사이에서 혼전 임신을 했고, 올해 6월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 드류베리모어 득녀 소식이네요.

 

드류베리모어는 예전에 국민영화로 불리던 ET에서 아역 배우로 유명해져 차근차근 연기를 선보이다 성인 연기자로서 자리를 잡은 몇 안되는 아역스타이기도 합니다. 드류베리모어는 남자문제로 이슈가 끊이질 않았는데요, 1994년 바텐더 토마스와 첫번째 결혼을 하고 두 달여만에 이혼 한뒤, 1999년 코미디언 톰 그린과 재혼한 뒤 어느정도 안정적인 생활을 하는 듯 했으나 1년후 이혼을 했습니다..-_- 드류베리모어가 득녀하게된 이번 결혼이 3번째입니다.

 

드류베리모어 득녀 소식 –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 장면

 

드류 베리모어는 거의 150년 전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배우 명가집안의 자손입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전설적인 배우 고() 존 드류 베리모어다. 그녀의 대부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며 대모는 이탈리아 여배우 소피아 로렌일 정도로 대단한 영화 집안이죠.

 




드류베리모어는 'E.T', '25살의 키스', '미녀 삼총사',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등 대표적인 작품 외 수많은 작품을 통해 전세계 팬들을 사로 잡았던 드류 베리모어가 영화 '위핏- 더 롤러걸'로 감독 데뷔를 하기도 했습니다.

영화인으로 자신감 넘치던 드류베리모어가 결혼 전에 임신 배가 부른 가운데 웨딩드레스를 자랑스럽게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에서 드류베리모어의 득녀에 대한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류베리모어 딸의 이름은 올리브베리모어 코펠먼이라고 하고 아이와 산모 모두 건강한 것으로 알려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