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박지민 기부 ‘감성만큼이나 풍부한 마음씨’ 1억기부



박지민 기부 '감성만큼이나 풍부한 마음씨' 1억기부

걸그룹 15&으로 곧 데뷔할 예정인 박지민이 K팝스타 우승 상금의 일부인 1억원을 어린나이 답지 않게, 통크게 기부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지민이 적지 않을 금액일 1억원이라는 K팝스타 상금을 선뜻 내놓을 수 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우승한 박지민은 K팝스타 상금을 받을 당시 인터뷰에서 기부에 대한 얘기는 없었는데요. K팝스타 우승자는 총 상금 3억원과 함께 광고 모델 발탁, 자동차 등 다양한 부상을 받는고, K팝스타 상금 3억원 중 2억원은 음박 제작비라고 합니다.

어찌됐든 박지민은 1억이란 매우 큰돈은 기부하기로 결정했고 칭찬 받아야 한다.

 

박지민 기부 관련 글 찾다가 이 사진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름이 오랜만에 보내요.. 이런저런 사건사고가 있었던 오늘하루 박지민 기부로 인해 그래도 훈훈하네요. 박지민이 우승상금 1억원을 기부하며 유명해 지게 되었습니다.

 

박지민의 1억기부에 네티즌들의 칭찬이 엄청나게 쏟아지고있네요^^

박지민이 1억기부 했다는 소식이 들리자마자 네티즌들은 "정말 박지민은 너무 장하다", "역시 박지민 기부천사 등극", "설마 'K팝스타' 상금을 1억모조리 기부한거야??", "박지민 1억기부. 1억이 뉘집 애이름인가? 기부결정 쉽지 않았을텐데 대단하다", "어린 나이에 벌써 1억기부라니.. 박지민 개념찬 기부천사", "박지민 1억기부. 보고 있나? 돈 아끼는 부자들?", "박지민 1억기부. 짝짝짝 이런 기부는 칭찬해야함", "정말 대단하다", "받은 사랑을 돌려주는 박지민 기부소식 너무 감동적" 등 박지민에 대한 칭찬이 줄을 짓고 있습니다.

 

우승상금 1억을 기부하는 박지민. 박지민 기부 소식으로 얼룩졌던 오늘 뉴스란이 조금 정화되는 느낌이다. 장하다 박지민 기부.

 

박지민은 최근 월드비전과 한빛재단에 각각 5,000만원씩 총 1억원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지민은 1억기부를 하며 "많은 분들이 나를 사랑해주셨기 때문에 내가 이렇게 가수가 될 수 있었던 것 같다. 내 또래 아이들이 고생하는 것을 보고 기부를 통해 도와주고 싶었다. 도와줄 수 있는 방법(기부)이 있어 너무 기쁘다"고 1억상금 기부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 월드비전에도 식수개발 사업 위해 5천만원을 기부한 기부금은 모잠비크 테테주 안고니아지역에 사랑의 식수 지원에 쓰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보다 더 어려운 나라를 돕는것도매우 기분좋고 가치 있는 일이죠^^

 

우승상금 1억원이라는 돈을 기부한 박지민 기부천사^^


박지민은 한빛맹학교에 우승상금을 기부한 것과 관련해 "한빛예술단에는 나보다 어린 초등학생부터 전문 연주자 분까지, 장애는 있지만 뛰어난 실력을 갖춘 음악인들이 많이 활동하고 있다"며 "나와 같이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고 겸손함과 따뜻한 마음을 보여 줬습니다.

한편 박지민은 15살 동갑내기 소녀 백예린과 함께 듀오 피프틴앤드를 결성하고 10월 5일 데뷔 싱글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사랑해줘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