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오인혜 가슴성형 진실된 자연산 가슴 해명 + 사진모음



오인혜 해명 / 가슴 성형 진실된 자연산 해명 + 사진모음

 

오인혜가 작년 PIFF 부산국제영화제 노출 드레스 때부터 논란이 되어 왔던 오인혜 가슴성형에 대한 해명을 했습니다. 수많은 여초카페사이트에서 가슴논란은 끊이질 않았는데요. 오인혜 해명을 들어보면 절대로 자연산 가슴이고, 유전적 영향을 많이받았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축복받은 유전자네요. 오인혜 해명을 통해 다시한번 확인된 자연산 몸매.. 그리고 성형한곳은 전체 통 틀어 단 한곳뿐? 이라고 하는데…..

강심장에 출연해 자신의 가슴성형에 대해 이야기 하는 오인혜 해명 장면

 

오인혜는 SBS '강심장'에서 "부산국제영화제PIFF에서 레드카펫 파격노출 드레스로 큰 화제가 된 이후, 오인혜를 깎아 내리기 위해 수없이 올라온 과거 사진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속옷을 안 입고 탑만 입은 채 찍은 세안제 광고였다"고 해명하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오인혜 해명에 따르면 사진 속 오인혜는 속옷을 입지 않았기 때문에 가슴이 모아지지 않아서,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드러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것 덕분에 오인혜 가슴 성형 논란이 불처럼 번지게 되었고, 심지어 한 케이블 방송에 출연한 성형외과 의사는 "오인혜 가슴은 100% 성형이다"고 말하는 해프닝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성형외과 의사까지 확신했던 성형가슴에 대해 이야기 하는 오인혜 해명 장면

 

오인혜는 더 놀라운 사실을 이야기 했는데요 자신의 가슴에 대해 "유전 영향을 많이 받았다. 고모들이 글래머신데 가족들 사이에 있으면 왜소한 편이다"라고 해 부러움과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100% 자연산이다. 진실된 가슴이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오인혜 영화제 파격 드레스 해명도 있습니다..(이건 과거 해명이죠)

 

과하게 노출된 파격 드레스가 참 이쁘긴 했지만 논란의 대상이 되었었죠

어떻게 저런 드레스를 입고 나올 수 있느냐부터 해서 온갖 악성루머까지 만들었던 오인혜 드레스.

레드카펫을 밟을 때 입었던 드레스라고 해서 오인혜 레드카펫 드레스라고도 불리는 이 노출 드레스

정말 아슬아슬할 정도로 깊게 파인 오렌지색 파격 드레스를 입은 오인혜는 반라에 가까울 정도로. 벗은부분이 더 많았습니다.

오인혜는 당시, 영화<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시사회후 본인의 드레스에 해명했었는데요

'가수 백지영이 예전에 한 시상식에서 입었던 드레스인데 낡아서 내가 직접 가슴과 어깨끈등을 수선했다"

"신인은 사진 한 장찍히기 어렵다고 해서 고심끝에 고른드레스다"라는 해명을 통해 일단 더 많이 주목받기위해 입었다고 솔직 해명을 했습니다.



전략 성공했죠?^^

 

아래는 오인혜 사진모음 입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