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전효성 실제몸무게 ‘그 몸매에 그 몸무게?’ / 전효성 다이어트



전효성 실제몸무게 '그 몸매에 그 몸무게?' / 전효성 다이어트

 

최근 다이어트를 얼마나 한건지.. 살빼기에 성공한 전효성 실제몸무게를 47kg라고 밝혔습니다. 믿기지 않는 전효성 실제몸무게.. 더 대박인것은 폭풍다이어트에 성공했지만 변함없는 볼륨감을 자랑해 다이어트 비법에 이목이 끌리고 있는데요. 전효성 실제몸무게 정말 47kg일까요? 저런 글래머러스 한 몸매에 그런 몸무게라니.. 남자들 인기 독차지 할만 하네요

전효성 실제몸무게는 2일 SBS '강심장'을 통해 공개됐다. 전효성은 이날 방송분에서 "다이어트로 3kg이 빠졌다"며 실제몸무게를 밝혔습니다.

허덜덜한 전효성 실제몸무게와 불가능할 것 같은 몸매

 

전효성 실제몸무게는 남자여자를 구분하지 않고 늘 모두의 호기심 대상이었습니다.. 통통한 볼살과 연예계 탑급 볼륨감의 몸매때문이죠. 하지만 과거 전효성 소속사에서는 포털사이트 프로필을 45kg이라고 게재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사실 조금 오버였지만 ㅎㅎ 이에 불편함을 느낀 전효성은 자진납세를 하는데요, 전효성 당시 실제몸무게를 털털하게 한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실제몸무게를 50kg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자 사이트 관계자도 발 맞춰 프로필을 수정해 재미있는 일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효성은 다이어트 후에 실제몸무게에 급격한 변화가 있었다고 하네요. 전효성은 "다이어트 후 3kg이 빠졌다"며 "이제 다시 살이 빠졌으니 포털관계자 분들이 프로필 몸무게를 수정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당하게 요청했습니다.

전효성 실제몸무게를 알고나니 애가 헬쓱해 보이네요

 

전효성은 안그래도 없는 몸무게에서 3kg를 더 감량했음에도 불구하고, 전효성 특유의 몸매는 다이어트 전과는 다르지 않아 더 이목을 끌었고, 통통했던 볼살은 사라져 더 성숙한 모습으로 변해 남자팬들이 더 늘어난 것 같습니다.

전효성이 그동안 본인을 살쪄보이게 했던 볼살을 뺐지만, 전효성 트레이트 마크인 그녀의 볼륨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식단 조절과 허벅지 운동을 열심히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실제몸무게를 40대 후반으로 유지하는 고통스러운 노력을 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유지할 수 있던 이유라고 하네요

47kg 실제몸무게 밝힌 전효성.

 

전효성을 이렇게 멋지고 성숙해진 몸매로 만들어준 전효성 다이어트 비법은 과연 뭘까요? 전효성 뿐만 아니라, 시크릿 멤버들의 식단은 탄수화물 고단백질로 이뤄져있다고 합니다.. 아침은 각종 채소와 과일, 삶은 계란 흰자, 저지방 우유, 고구마 등으로 먹고, 하루에 2시간씩 춤 연습을 해 다이어트 효과를 항상 본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관심있으신분들 아래 참고하세요.

 

전효성 실제몸무게 전효성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