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구라 복귀 대환영 / 김구라 화성인바이러스 복귀



김구라 복귀 대환영 / 김구라 화성인바이러스 복귀

 최근 김구라가 vN '현장토크쇼 택시' MC로 활약하면서 계속해서 원래 자신의 안방이었던 화성인바이러스로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현장토크쇼 택시는 임시로 복귀를 위한 발판이었기 때문에, 정식 방송 복귀로 보기는 조금 그랬습니다. 김구라의 친정 방송이라고 할 수 있는 '화성인 바이러스' 복귀해 본격적 독설황동 재개를 신고했습니다..

김구라 빠진 화성인바이러스는 김치없는 밥상처럼 뭔가가 허전하고 깔끔한 맛이 없었는데요. 이제 정곡을 찌르는 김구라의 독설을 다시 즐길 수 있게 됐다니 팬으로서 환영입니다.

김구라 화성인바이러스 복귀

김구라는 화성인바이러스 복귀 소감을 통해 " '화성인 바이러스' 촬영장에 다시 돌아간다고 생각하니 감개무량하다"며 "특유의 날카로움을 가동해 화성인들을 낱낱이 파헤칠테니 기대해달라"고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김구라는 예전 못먹고살던 시절 인터넷방송에서 정신대 할머니 막말논란이 김구라를 따라다니며 논란이 되어, 모든 프로그램에서 잠정하차했던 김구라가 2일에 방송됐던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해 김구라 특유의 입담을 선보였습니다.. 시청자들 또한역시 김구라라는 평을 내리며 앞으로 또 막말해서 하차하는 일 없도록 하자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김구라 화성인바이러스 복귀 / 이윤석은 다시 안녕..

 

김구라는 화성인 바이러스 녹화장에 복귀하면서 "'화성인 바이러스'를 쉬는 동안 거의 매일 봤다"며 화성인바이러스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김구라는 화성인바이러스가 재방을 많이해 "이윤석보다 내 방송 분이 더 많이 나오는 것 같았다"면서 "이 프로그램을 3년 넘게 진행했는데 앞으로 좀 더 화성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습니다.

 

김구라 화성인바이러스 복귀

김구라가 다시 돌아왔으니.. 불쌍한 이윤석은 다시 자기..자리(?)로 돌아가야 하는군요.. 참 이윤석도 자리 못잡고 저렇게 길고 얇게 살아남는걸 보면 대단하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합니다 -_-;;

 

김구라 화성인바이러스 복귀

시청자나 네티즌들은 대부분 김구라 화성인바이러스 복귀에 대해, 대부분 환영하는 분위기 입니다..

네티즌들은 "부끄러운 과거를 생각해 이제 조심히 방송을 잘 해주길 바란다" "정신대 할머니에 대한 막말은 완전하게 용서받을순 없지만 용서받기 위해 노력하는모습이 좋았다. 복귀 축하한다" "김구라 화성인바이럿 복귀소감을 들으니 김구라 특유의 독설이 많이 기다려 진다. 환영한다"는 반응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