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와타유키 전국노래자랑 [동영상] + SDN48사진,동영상



이와타유키 전국노래자랑 [동영상] + SDN48사진,동영상

 

어두쏘굴 구대 모물고 이네요

 

위키피디아

이와타 유키(岩田 優希 いわた ゆうき, 1980년 12월 23일 - )는 일본의 여성 아이돌 그룹 SDN48의 전 언더 멤버이다. 사이타마 현 출신. 2009년 9월 24일에 사퇴.

젤 아래 왼쪽 빨간옷이 이와타유키

훌륭하네요. 스바라시 와사비

 

이와타유키 전국노래자랑 [동영상] + SDN48사진,동영상

 

얘 정보는 별로 없고 저 그룹 사진 몇 개 더 올립니다

우리나라 데뷔도 했었나요? -_-;; 진짜 한컷도 못봤는데;;;;;

 

48인조 AKB48의 '언니그룹' 국내데뷔

초대형 일본 아이돌군단이 한국 정복에 나섰다. 한국의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와 카라가 일본 가요계에 '케이팝 붐'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무려 36명에 이르는 일본 그룹 SDN48이 오는 24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데뷔하며 한국 가요계의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한국 활동을 위해 선발된 SDN48의 정예멤버 12명은 지난 17일 한국 땅을 밟았다.

싱글 '가가가' 후크성 멜로디 매력적이효리ㆍ최강창민 등 국내가수에 관심어설프겠지만 예쁘게 봐달라 애교도

"안녕하세요, SDN48입니다."강남의 한 호텔에서 만난 11명의 멤버들(1명은 개인사정으로 다음날 입국)이 한목소리로 인사를 건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로 맞춘 의상은 아찔하게 짧고 타이트했다. 늘씬한 일본 미녀 11명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얼굴에는 절로 미소가 번졌다. "멤버가 많다보니 재밌는 일들이 많아요. 특히 목욕탕에서 친교를 다졌던 사건이 기억에 남네요. 36명의 여자들이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상태에서 만났다고 생각해보세요.(웃음)"(메구미)일본 최고의 48인조 걸그룹 AKB48의 '언니그룹' 격인 SDN48은 데뷔 전부터 도쿄 아키하바라의 'AKB48 극장'에서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공연을 가져왔다. 덕분에 그룹 명도 '토요일 밤(SaturDay Night)'의 약칭으로 정해졌다. "토요일의 다음날은 휴일이니까 맘껏 토요일 밤을 불태우자는 의미죠."리더인 가요가 대답과 동시에 존 트래볼타가 영화 '토요일 밤의 열기'에서 선을 보였던 특유의 손짓 재스처를 선보이자 나머지 10명의 소녀들이 기다렸다는 듯이 함께 '까르르' 웃음을 터뜨렸다.

SDN48의 데뷔 싱글인 '가가가(GAGAGA)'는 한국 작곡가의 손으로 탄생한 발랄하고 경쾌한 댄스 곡이다. 노래 중간중간에 '그대의 두 손이 나를 감싸 안아' '조금만 기다려 살며시 말해줘' 등의 한국말 후렴구가 귓가를 맴돈다."'가가가'를 처음 듣는 순간 '참 케이팝 스럽다'고 생각했어요. 후크성 멜로디가 매력적이고, 춤과 노래를 맞추기가 참 편해서 좋았어요.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이니까 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가요)일본에 진출한 한국 아이돌그룹에 대한 조언을 부탁하자 유카리는 "데뷔를 앞둔 우리가 어떻게 조언을 하겠느냐"면서 수줍게 웃었다. 오히려 멤버들은 "가수 이효리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많이 따라한다"(가요)라거나 "동방신기의 최강창민과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는데 한국에서 함께 할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신디)라며 한국 가수들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일본의 '성인돌'로 불리는 SDN48의 평균 연령은 23세다. 소녀시대는 늘씬한 다리로, 카라는 섹시한 엉덩이 춤으로 팬들의 시선을 잡아 끈다면, SDN48은 팔꿈치와 S라인을 강조한 안무로 섹시함과 동시에 깜찍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의 아이돌은 하드 트레이닝을 거쳐 완벽한 상태로 데뷔를 하잖아요. 반면에 일본의 아이돌은 미완성 상태에서 팬들의 지지를 얻어 성장하죠. 한국 그룹에 비해서는 약간 어설프겠지만 예쁘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