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싸이 소주 마시는장면.jpg 싸이 힐링 포션은 참이슬



싸이 소주 마시는장면.jpg 싸이 힐링 포션은 참이슬

ㅋㅋㅋㅋ 즐기는 니가 챔피온이다 ㅋㅋㅋㅋ 싸이 소주 짱 ㅋㅋㅋ

 

 

이건 8월달에 콘서트장에서 소주 마시고 팬이 준 육포먹는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서울시청앞에서 이런 대규모 콘섵에서 소주라니 ㅋㅋㅋ 와우 ㅋㅋ

월드스타 싸이가 4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펼친 무료공연에서 소주를 마시다 관객들을 향해 뿌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가 소주마신 이유 ㅋㅋㅋ 무대에서 소주 한 병을 '원샷'하는 멋진 모습을 보인 뒤 이상은의 '언젠가는'을 열창한 싸이 ㅋㅋㅋ. 싸이는 콘서트장에온 관객이 준 소주를 받아서 시원하게 한잔하고 노래 부르기 시작 ㅋㅋㅋ

싸이는 "작년 여름 가족들에게 '다시는 무대에서 술을 먹지 않겠다'고 했지만, 무대에서 나발을 불지 않겠다고 약속했다"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열심히 다하겠습니다"고 소주 병을 열고 마시기 시작ㅋㅋㅋㅋ. 싸이는 "아마 앞으로 가수 생활 동안 이런 상황이 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