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에뛰드하우스 50% 할인 / 토니모리 50% 세일전쟁 대박



에뛰드하우스 50% 할인 토니모리 50% 세일전쟁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행사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와 토니모리는 5일부터 7일까지 최대 50%를 할인해주는 반값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에뛰드하우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50% 세일. 에뛰드하우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10월에 이뤄지는 달콤한 소원, 에뛰드하우스 처음 만나는 50% 세일'을 진행한다.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뛰드하우스 50% 할인행사 포스터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신규 가입한 고객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한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보답하고자 전에 없었던 최대 50%의 파격적인 세일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토니모리 50% 할인행사 포스터(에뛰드하우스에 비해 좀 성의없네 ㅋㅋ)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가 최대 50% 가격을 내리는 빅세일을 실시한다. 토니모리는 31일부터 내달 3일까지 나흘간 토니모리 전국 334개 매장에서 전품목 10~50% 할인 및 20% 추가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대상은 현장에서 당일 신규 회원 가입자도 해당되며 3000원 이하 품목과 잡화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토니모리는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을 '프렌즈데이'로 지정해 10~40% 세일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세일은 비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빅세일 행사다.

토니모리 50% 할인 소식이 SNS 등을 통해 빠르게 퍼지면서 토니모리의 홈페이지(http://www.tonymoly.com/)는 방문자가 폭주해 다운된 상태다.

토니모리의 이번 할인 행사는 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당일에 신규 가입자들도 행사 대상에 포함된다. 다만 3000원 이하 품목과 잡화 등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

업체 관계자는 "최대 50% 세일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