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모친 폭행 살해협박 제주도 10대 아들 [동영상] / 애갤러 sion 모친감금폭행 사건



모친 폭행 살해위협 정신질환 10대 아들 [동영상] / 애갤러

정신질환을 앓던 10대가 모친을 살해하겠다며 위협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어 인터넷에 올렸다가 붙잡혔다. 디씨 애니메이션 갤러리에서 활동하는 일명'애갤러'인 노군을 잡기위해 경찰은 10월 6일 오전 제주시 노형동 오피스텔로 출동했다. 노군은 자신의 모친 김모(45) 씨를 화장실에 감금하고 폭행한 혐의로 노모(18) 군을 긴급 체포혐의로 체포될 예정이었다.

노군은 노형동에 위치한 오피스텔에서 자신의 모친을 폭행하고 흉기 등으로 살해 위협을 하는 영상을 촬영해 인터넷에 게재했다.

해당 동영상에는 아들이라고 밝힌 10대가 어머니로 보이는 40대 중반의 여성을 폭행하고 감금하는 모습이 생생히 노출됐다

 

노군은 모친을 화장실에 가두고 흉기 등을 사용해 죽이겠다고 위협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어 인터넷에 올렸고, 이를 본 한 네티즌이 경악을 금치 못하고 용인서부경찰서에 신고했다. 경찰청은 IP 위치 추적을 통해 노군이 있는 제주시내 오피스텔을 알아낸 뒤 제주지방경찰청에 이 사실을 알렸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경찰에 노군을 신고했고 경찰청은 위치 추적을 통해 노군의 거주지를 확인한 뒤 검거에 나섰다.

노군은 6일 오전 2시30분께 경찰과 119 는 노모(18)군이 모친 김모(45)씨를 폭행한, 모친폭행 살해협박 아들을 잡기 위해, 노형동 모 오피스텔 3층에서 이 오피스텔로 출동해서 오피스텔 문을 부수고 들어가려 했고, 노군은 경찰이 들이 닥치자 3층 창문으로 뛰어내렸고 좌측상완골이 골절되는 등 크게 다쳐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다.

결국 A군은 병원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던 중 숨졌다.

경찰은 노군이 평소 정신질환을 앓아 왔다는 모친 김씨의 진술에 따라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평소 노군이 게시판에 올렸던 글들..

 

모친폭행 감금 살해협박 혐의로 체포될 예정이었던 애갤러(애니메이션 갤러리 유저) Sion이란 아이디를 쓰고있던 노군. 평소에도 학교를 병신양성소라고 여길 정도로 단체생활에 적응을 잘 못했던것 같다. 초1때부터 왕따를 당했던것으로 추정되는 글..

엄마를 감금 폭행하고 살해협박한 이 아이를 무조건 욕하기보다는.. 이 아이가 왜이렇게 까지 됐는지를 먼저 생각해 봐야 할 것 같다. 노군도 어릴땐 누구나와 비슷한 착한 아이였을텐데.. 좋지 못한 환경속에서 오랫동안 고통받으면서 이렇게 된건 아닐까..

 

 

노군은 본인의 고통속에서 살다보니, 이런 환경에서 자신을 이렇게 낳아준 어머니에 대해 많은 불만을 가지고 속으로 아프고 나쁜 생각들을 많이 하지 않았을까..

사는게 힘들면 내 탓보다는 세상탓하는게 사람이고.. 더군다나 어릴때부터 고통속에서 자란 노군은 오죽 했을까.. 얼마나 외로웠으면 인터넷에서 저렇게 어떤사람이라도 좋으니 친구하고 싶다는 글까지 남겼을까 싶다.. 엄마를 감금폭행하고 협박하는 아주 잘못된 형태로 그 억눌린 욕망이 표출되긴 했으나, 안쓰러운 마음이 마음 한구석에 계속 남아있다.

 아래는 동영상과 함께 올린 글.

 

 

그리고 죽은 정신질환 10대 노군이 활동하던 디씨(DC인사이드) 애니메이션 갤러리에서 활동하는 애갤러들이, 노군에 남긴 방명록글들

 

게임 아이디도 '피범벅시온쨔응'이라는 평범하지 않은 아이디를 사용했다고 한다.

경찰관계자는 "현장 도착 당시 노군은 3층 창문에 앉아있다 갑자기 뛰어내렸으며, 어머니는 오피스텔 화장실에 겁에 질린 상태로 갇혀있었다"고 설명했다.

고등학교를 중퇴한 노군은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었으며 평소 온라인 게임에 빠져 생활해 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아래는 그 아들이 찍은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