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

오프로드 김여사 동영상 '내가 가는곳이 곧 길이다'



오프로드 김여사 사건 + 김여사 모음

오프로드 김여사 사건이 또 화제네요. 마르지 않는 샘처럼 항상 뿜어져 나오는 김여사 시리즈는 우리 삶의 활력소 인 것 같습니다.

오프로드 김여사 사건은 고속도로 톨게이트 하이패스 출구를 가로막고 횡단한 승합차 김여사 운전자가 블랙박스에 찍히면서 유명해 졌습니다. 눈감고 육감으로 운전하는지, 도로고 차선이고 뭐고 다 무시하고 위험한 운전을 대담하게 감행한 문제의 김여사에게 네티즌들은 오프로드 김여사라는 명예훈장을 수여 했습니다.

 

오프로드 김여사 – 저기 앞에 보이는 차가 오프로드 김여사가 운전한 차 입니다. 도대체 어디서 튀어 나온것인지. 산길을 걷다가 숲에서 곰이 튀어나왔을때의 공포감과 심장발작을 일으킬만한 사건 입니다. 오프로드 김여사는 무슨생각을 사는걸까요? 저런 사람들은 운전면허취소를 단번에 시켜야 할텐데 말이죠..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와 각종 SNS로부터 오프로드 김여사가 찍힌 차량용 블랙박스 영상이 화제입니다.. 이 영상은 지금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당시 오프로드 김여사가 저지른 상황은 이렇습니다.. 오프로드 김여사를 촬영한 블랙박스를 달고 있던 사람은 서해안고속도로를 질주하다 충남 서산톨게이트 앞에서 속도를 서서히 줄이며 하이패스 차선으로 진입했습니다..

하이패스 요금 계산을 위해 30km정도로 서행하며 톨게이트로 진입을 하고 있는데….. 어디선가 느껴지는 김여사의 스멜..

 

오프로드 김여사 – 위 사진은 이번 사건이 아닌 다른 김여사 사진입니다 ㅎㅎ 너무 웃겨서 생각난김에 가져와봤어요 오프로드 김여사 사건은 예전부터 여러 버전이 있습니다.

블랙박스 차량 운전자의 혼을 반쯤 빼놓은 오프로드 김여사의 출현!! 반쯤 진입한 톨게이트 안에서 괄약근이 파워수축되는 상황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오프로드 김여사의 차가 난데없이 하이패스 차선 출구를 가로막으며 도로를 횡단해버린 것입니다. ㅋㅋ 다행히 블랙박스 차량은 급정거로 사고는 나지 않았지만, 조금만 더 앞으로 나가 있었더라면 처참하게 측면사고를 당할뻔 했던 아찔한 오프로드 김여사 사건입니다. 마약도 하지않고 저런 운전이 가능 한걸까요?

 

오프로드 김여사가 도로에 진입하는 장면, 도대체 어디를 가는 걸까요.. 영화에 보면 미국 마피아들이 차에 총쏠려고 막아서는 장면인과 흡사해서 저는 실제장면인지 몰랐습니다. ㅋㅋ 정말 대륙시리즈 못지 않게 상상력을 파괴하는 김여사님들을 보면 존경스럽습니다.

 

블랙박스 영상에는 너무나 놀란 운전자가 욕을 하는 것도 녹음됐으나. 이 장면을 본 상식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다"는 반응일 것입니다. 오프로드 김여사 블랙박스를 본 네티즌들은 "보기만해도 화가 치밀어 오른다.

승합차 운전자는 자신은 물론, 다른사람의 생명까지 위협한 상황에서 욕을 먹는 정도로 끝난 게 다행"이라거나 "친절하게 운전하고 매너있게 하고 싶어도 이런 오프라인 김여사들 때문에 욕을 할 수밖에 없다. 심지어 욕으로 끝나지 않는 사람도 있다"고 울분을 토했습니다.

 

아래는 김여사 재미있는 사진들

김여사 화이팅~ 혼자 위험하고 재미있는 사건 만들어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