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국카스텐 나혼자 듣기 다시보기 [동영상] 국카스텐의 힘!



국카스텐 나혼자 듣기 다시보기 [동영상] 국카스텐의 힘!

국카스텐 '나혼자'에 씨스타가 감사를 표했다.

씨스타 보라는 10월7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 "[보라] 국카스텐 무대 최고! 와우~! 보는 동안 소름이. 씨스타의 '나혼자'를 불러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1위 축하드려요"라는 글을 남기며 국카스텐 '나혼자'를 감상한 소감을 밝혔다.

국카스텐은 10월7일 방송된 MBC '일밤-나는 가수다2'에서 씨스타 '나혼자'를 선곡했다.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는 "씨스타 '나혼자' 멜로디가 날 매료시켰다. 그래서 자주 있지는 않는 일이지만 댄스곡에 도전해보게 됐다"고 이 곡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

국카스텐이 '나는 가수다2' 에서 1위를 차지하며 승리했습니다. '나는가수다2' 국카스텐 vs 시나위, 파격적인 무대 보셨나요?

국카스텐 vs 시나위 대결만으로도 국카스텐 나혼자는 tv 앞으로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충분했다고 보는데

오늘 국카스텐 vs 시나위의 파격적인 선곡중 국카스텐 나혼자는 정말 잠시라도 TV에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더군요.

 

국카스텐 나혼자 듣기 다시보기 [동영상]

보컬 하현우는 특유의 신비로운 목소리로 씨스타의 섹시한 분위기를 극대화해 국카스텐 나혼자의 매력을 뿜어냈다.. 카리스마가 넘치고 열정이 가득한 이들의 무대는 관객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날 경연은 시나위와 국카스텐의 뜨거운 대결이 예상됐다. 두 밴드는 치열한 기싸움을 벌였다. 시나위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선곡하며 자신감을보였고, 시나위는 "국카스텐이 대한민국 대표 밴드가 되기 위해서는 우리를 밟고 지나가야 한다. 그래야 위대한 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돌한 국카스텐은 "그럼 사뿐히 즈려밟겠다"며 "바다 형님이 오늘 실수했으면 좋겠다"고 재미있게 화답했다.. 이날 국카스텐은 씨스타의 '나혼자'를 선곡했다.두 밴드 모두 파격적인 선곡으로 맞불작전을 펼친 것. 시나위는 국카스텐에 "오늘 무대 못하면 혼난다"며 기선제압을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국카스텐 나혼자 듣기 다시보기 [동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들이 만든 색다른 분위기의 '국카스텐 나혼자에 관객은 기립박수를 보냈고 라이벌로 꼽힌 시나위 역시 감탄했다

국카스텐은 노래 시작과 동시에 스산하면서도 섹시한 하현우 목소리를 필두로 폭발하는 무대를 만들어 나갔고 결과 10월 A조 예선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들의 무대를 감상한 씨스타는 트위터를 통해 직접 감상을 밝히며 축하를 보냈다

국카스텐 나혼자 듣기 다시보기 [동영상]


씨스타보라가 국카스텐의 '나혼자'무대를 극찬했다.

씨스타 보라는 트위터에 "국카스텐 무대 최고! 와우~! 국카스텐 나혼자 보는 동안 소름이. 씨스타의 '나혼자'를 불러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1위 축하드려요"라는 글을 남기며 국카스텐 '나혼자'를 감상한 소감을 트윗.

이 글을 접한 누리꾼은 "보라 국카스텐 '나혼자' 무대보고 정말 좋았겠다" "보라 뿐 아니라 씨스타 다른 멤버들도 국카스텐 무대 보면서 신났을 것 같다" "국카스텐 '나혼자' 대박이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나가수의 강자 시나위는 강남스타일을 '국카스텐 '나 혼자' 씨스타 노래로 무대를 꾸몄는데요.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강남스타일을 선곡한 시나위 강남스타일은 따라 부르기 쉬운데다 흥을 돋우기는 최고라서 곡 선정만으로도 시나위는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을까 싶었거든요.

시나위가 무대에서 너무 잘해줘서 국카스텐 나혼자는 좀 걱정스러웠는데요 

하현우 역시 표정에 긴장한기색이 역력하더라구요.. 하지만.. 벗~~~ 

국카스텐 하현우가 부드럽고 촉촉한 미성으로 무대를 잠재우고뜨거운 용암이 폭발하듯 한 고음으로 무대를 달궈 주기를 기대했는데

국카스텐 나혼자는 정말 촉촉하게 섹시한 코러스로 귀를 쫑긋 세워 경청하게 만들더니 특유의 매력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의 국카스텐 나혼자로 시선을 끌어당기게 만들더군요.

처음에는 국카스텐의 선곡 씨스타 '나 혼자' 는 조금 무리가 아니었나 싶기도 했어요.왜냐면 이제까지 남자가수가 여자 가수 노래를 제대로 소화해 부른 가수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드물다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하지만 예저넹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국카스텐 하현우 씨가 '고음이 어디까지 올라가느냐' 라는 질문에본인이 여자 노래도 많이 불러서 상도 받았고  '4옥타브 도까지 올라갔다고 했던 기억이나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국카스텐 나혼자는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무대였습니다.

국카스텐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는 것은 남자가수 곡도 아닌 여자가수 것도 그룹인 씨스타의 '나 혼자' 를  록음악으로 편곡할 생각을 했는지 정말 파격 그 자체 라는 생각 밖에는 들지 않더군요 오늘 노래 편곡도 너무 좋았고 씨스타 '나 혼자' 기분 좋게 감상했습니다.

 

 


나는가수다2 씨스타 나 혼자 - 국카스텐 나 혼자 (나혼자 가사) Whoo Whoo Whoo Whoo (I dont wanna cry)Whoo Whoo Whoo Whoo (Please dry my eyes)Whoo Whoo Whoo Whoo (Im fallin down)Whoo Whoo Whoo Whoo (Without you Im fallin down)  추억이 이리 많을까 넌 대체 뭐할까아직 난 이래 혹시 돌아 올까 봐나 절대 이런 애 아닌데 이런 적 없었는데사랑 너무도 독해 아직도 못 깼나 봐너무도 달콤한 니 말에 속아이제와 혼자 Im falling down Im falling down차라리 만나지 말걸 그랬어. 이렇게 될 줄 몰랐어

이토록 쉽게 우린 끝인가요왜 또 나 혼자 밥을 먹고, 나 혼자 영화를 보고나 혼자 노래하고 이렇게 나 울고 불고넌 떠나고 없어 후회해도 소용없어오늘도 나 혼자Whoo Whoo Whoo Whoo Whoo Whoo Whoo Whoo나 혼자 길을 걷고 나 혼자 TV를 보고나 혼자 취해 보고 이렇게 매일 울고 불고사랑 참 달콤했어 이별이란 그림자 안에서오늘도 잠 못자Whoo Whoo Whoo Whoo Whoo Whoo WhooDont tell me its over날 안아줘 도대체 내게 넌 왜 이러는데

Oh Ma boy (Whoo Whoo Whoo)오늘도 나 눈물로 지새워너무도 달콤한 니 말에 속아이제와 혼자 Im falling down Im falling down차라리 만나지 말걸 그랬어이렇게 될 줄 몰랐어이토록 쉽게 우린 끝인가요왜 또 나 혼자 밥을 먹고나 혼자 영화를 보고나 혼자 노래하고 이렇게 나 울고 불고넌 떠나고 없어 후회해도 소용없어오늘도 나 혼자

Whoo Whoo Whoo Whoo Whoo Whoo Whoo Whoo나 혼자 길을 걷고 나 혼자 TV를 보고나 혼자 취해 보고 이렇게 매일 울고 불고사랑 참 달콤했어 이별이란 그림자 안에서오늘도 잠 못자Whoo Whoo Whoo Whoo Whoo Whoo Whoo참 뻔하디 뻔한 너의 그런 빈번한 거짓말에 또 속았어 아주 값싼 니 미소에 홀린 날 갖고 너 재미있게 놀았어이제와서 뭘 어쩌겠어 그리움에 갇혀 나 혼자서니가 버린 내 맘 공허해 꼭 버려져 텅빈 거리 같아 Whoo Whoo Whoo Whoo (I dont wanna cry)Whoo Whoo Whoo Whoo (Please dry my eyes)Whoo Whoo Whoo Whoo (Im fallin down)Whoo Whoo Whoo Whoo (Without you Im fallin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