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서인영 폭로 / 쓰다버린 것도 줍는 고소영 짠순이 헤어트리트먼트 사건



서인영 폭로 / 쓰다버린 것도 줍는 고소영 짠순이

서인영 폭로가 이슈입니다. 요즘 다시 활동을 시작하고 있는 고소영의 짠순이 면모를 폭로했는데요. 두사람이 꽤 친한 사이인가 보네요. 서인영이 폭로할 정도이 사이인줄은 처음알았습니다.^^

서인영은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서 서인영 폭로 사건이 일어났는데요. 서인영의 절친이라는 고소영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의외의 면, 고소영의 숨겨진 면을 폭로했습니다.. 고소영은 좀처럼 방송 출연을 하지 않기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폭로 할 정도로 절친인 서인영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흔쾌히 이 방송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솔직담백하고 시원털털한 서인영이 저린들에 대해 폭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이날 고소영은 뷰티 노하우와 자신만의 독특한 잇 아이템을 공개했습니다.

 

서인영 폭로 – 서인영이 진행하는 스타뷰티쇼에 출연한 고소영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장면. 두사람이 절친일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둘다 매우 강한 케릭터를 가진 자존심의 상징 같은 여자 연예인이라 서인영 고소영 두사람이 함께 여행도 갈 정도로 가까웠다니 아주 의외입니다. 그런 절친이 진행하는 프로이기에 기꺼이 촬영하러 나왔다는 고소영. 그런 고소영은 서인영이 폭로했네요^^ (사진출저 – 스타뷰티쇼 방송캡쳐)

서인영은 절친인 고소영과의 인연에 대해서 얘기하던 중, 두 사람이 함께 떠났던 부산여행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는데요 여기서 서인영 폭로가 나오게 됩니다.. 서인영은 "부산 여행에서 몰랐던 고소영의 면모를 봤다.

같은 방을 썼는데..내가 쓰다가 조금 남아서 버리려고 했던 트리트먼트를 본인이 챙겨가겠다고 하더라 보기보다 짠순이 기질이 다분하더라"고 말해 제작진까지 놀라게 했는데요, 고소영 빌딩을 가지고 있는 그 고소영의 짠순이 면모를 폭로했습니다.

오히려 서인영의 고소영 짠순이 폭로로 인해 고소영에게 그런 알뜰한 면까지 있다는걸 알게된 네티즌들은 고소영의 이미지가 더 좋아졌다며 긍정적인 반응입니다.

 

서인영 폭로 – 헤어트리트먼트 사건을 이야기 하자마자 빵 터져버리는 고소영. 돈많이 버는 남편 장동건 못지않게, 돈많은 여자 연예인으로 유명한 고소영이.. 그 도도한 고소영이 남이 쓰다 남은 트리트먼트를 가져가려고 했다니. 참 놀랍고도 인간적으로 보여서 고소영이라는 사람이 더 좋게 느껴지네요.(사진출저 – 스타뷰티쇼 방송캡쳐)

서인영은 폭로에 이어 또 한가지 놀라운 사실을 이야기 해줬는데요 "다들 고소영하면 화려한 모습에 쇼핑도 잘 할 것 같았는데.. 전혀 아니더라. 저축하는 것이 취미라고 하더라"고 말을해서 고소영의 이미지가 더 좋아지는데 한몫 단단히 했습니다.

 

얼마전에 이슈가 됐던 고소영 압구정 직찍 사진입니다. 이런 사진들이 자주 나와서 인지, 고소영 하면 사치나 화려한 생활 등과 매치가 됐었는데요. 이런 모습뒤에는 의외로 소박한 모습이 숨어 있었다니 매력이 한층 더 해지는 것 같습니다.

링크 - 고소영 직찍 사진 모음

이런 서인영의 폭로는 사실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실제로도 고소영은 쇼핑할 때 한 번에 충동적으로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등을 통해 여기저기 꼼꼼하게 알아보고 발품을 최대한 팔아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고소영이 참 진국인 여자인가 봅니다. 이미지는 과소비, 사치와 같은 단어들과 어울리는데, 의외로 사실은 소박하고 저축이 취미인 그런 알짜배기 여자였다니. 고소영씨의 매력은 끝이없어 보입니다.

이렇게 아름답고 살림까지 잘하는 부인을 얻은 장동건씨가 최고의 행운아군요

 

절친인 두사람. 서로의 가까운 사이만큼이나 시원하게 서로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었던 시간. 고소영씨는 참 나이도 안먹는 것 같네요. (사진출저 – 스타뷰티쇼 방송캡쳐)

서인영의 폭로로 인해, 알지 못했던 색다른 면을 보인 연예인은 고소영뿐만이 아닙니다.. 서인영은 박진영에 대해서도 깜짝 폭로해 게스트들을 놀라게 한 적이 있는데요.

서인영은 2년전 '강심장'에서 "박진영과 모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적 있는데 진심으로 자신이 디카프리오와 닮았다고 생각한다"고 폭로 해서 웃음을 자아냈던 적이 있습니다. 당시 서인영 폭로에 이승기는 "우리가 아는 디카프리오 맞나? 뉴욕의 다른 디카프리오 말고?"라고 받아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던적이 있었죠.

 

한편 이날 방송에서 고소영은 서인영과의 친분은 물론 남편 장동건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밝혀 관심을 모았습니다..

'서인영의 스타뷰티쇼'는 홍보를 목적으로 특정 제품을 알리는 것보다는 제품에 대한 정확한 평가를 하고.

매주 유명인사들이 초대돼 퀄리티높고, 일반인들도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노하우를 전달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