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에픽하이 춥다 듣기 뮤비/가사/티져아님



에픽하이 춥다 듣기 뮤비/가사/티져아님

 

 ◆에픽하이 춥다◆ 에픽하이 춥다 뮤비 공개!

에픽하이 춥다가 공개되었는데요 에픽하이가 3년만에 앨범을 들고 나왔고 선공개 곡 춥다의 음원을 공개했네요 에픽하이 춥다 반응이 뜨거운데요ㅋ 에픽하이 춥다는 K팝 스타 출신의 이하이와 호흡을 맞춰 에픽하이 춥다는 더욱더 반응이 뜨거운데요! 에픽하이 춥다는 사랑과 상처를 반복하다가 더 이상 정상적인 감정을 느낄수 없게 되어버린 차가운 남녀의 이야기를 다룬 노래라네요

에픽하이 춥다를 통해 특유의 감성을 가득 담아냈네요ㅋ 역시 에픽하이는 에픽하이 답습니다ㅋㅋ 오랜만에 에픽하이 신곡을 발표하면서 더욱더 반응이 좋은데요 에픽하이 춥다 노래 들어보니 정말 좋네여!

에픽하이 춥다는 처음에는 이하이의 처연한 음색이 흘러나오면서 그뒤엔 에픽하이와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데요ㅋㅋ 에픽하이 춥다 반응이 되게 좋네요ㅎㅎ

◆에픽하이 춥다◆ 에픽하이 춥다 뮤비 공개!

(수정) 가사 공유가 저작권 침해라고 해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