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송중기 피부비결 꿀피부 만드는법 / 다시태어나면 조인성 으로



송중기 피부비결 꿀피부 만드는법 / 다시태어나면 조인성 으로

 

송중기 피부비결 - 배우 송중기가 좋은 피부를 유지하는 송중기 만의 비결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게릴라 데이트 송중기 편에서 송중기 피부비결이 전파를 탔다.

송중기는 리포터 김태진이 "좋은 피부를 유지하는 나만의 비법이 있다?"라고 질문하자 O를 들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좋은 화장품을 쓰는 것보다 몸속을 관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아침마다 사과를 먹는다"고 송중기 피부비결을 말했다.

또 좋은 피부를 주신 어머니에게 "그 감사함을 화장품 광고로 보답하겠다"고 재치 있는 영상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송중기가 착하고 센스 있는 여자를 이상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 피부비결 – 좋은화장품쓰는것보단 몸속관리가 더 중요하다

 

송중기 피부비결 – 아침마다 사과섭취!

 

송중기가 의외의 발언을 게릴라 데이트 도중에 했다. 송중기는 "다시 태어난다면 지금 얼굴로 다시 살기는 싫다"고 망언을 던진 뒤 "조인성으로 태어나고 싶다"고 털어놨다.

 

한편 송중기가 출연한 영화 '늑대소년'은 체온 46도, 혈액형 판독불가인 위험한 존재 늑대소년(송중기)과 세상에 마음을 닫은 외로운 소녀(박보영)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10월 31일 개봉된다

 

송중기 피부비결과 관련해 전에 재미있는 글

배우 유해진이 송중기를 뛰어넘는 피부비결을 밝힌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해진, "송중기를 능가한 피부 비결은…" 배우 유해진이 자신의 꿀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22 방송된 SBS 공개시추에이션 토크쇼 '고쇼(GO Show)' 번째 오디션 '미남이시네요' 편에는 성동일, 유해진, 이문식이 출연했다. 유해진은 "무결점 피부를 가진 송중기를 능가한 피부 비결?" 묻는 질문에 "사우나, 등산으로 땀빼기"라고 답했다.

송중기 피부를 이기는 유해진 피부비결 ㅋㅋㅋ

이에 고현정은 "유해진의 피부는 저력이 있다. 내공이 느껴지는 피부 느낌이다"라며 "유해진의 피부를 가까이서 봤는데 벌어진 모공의 크기가 균일하 다"고 극찬했다. 윤종신은 또 "돌출입이 피부를 앞으로 당겨줘 보톡스 효과 없이 팽팽한 것이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 728x90 리더보드 */ google_ad_slot = "2258540469"; google_ad_width = 728; google_ad_height = 90;

하지만 사실 송중기 피부 비결은 사과섭취 뿐만이 아니다. 예전에는

금연도 말했던 것.

송중기 피부비결

당시 기사

배우 송중기가 피부 관리 비결로 '절대 금연'을 제일로 꼽았다.

 

송중기는 최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백옥 같은 피부로 유명한데 비결이 무엇이냐"는 물음에 "첫째도 금연, 둘째도 금연"이라고 밝혔다.

 

그는 "지금껏 담배는 손에 대보지도 않았다"며 "담배를 피면 건강에도 안 좋지만 피부에는 정말 치명적"이라고 금연을 강조했다.

 

금연을 제외 한 피부 관리법은 의외로 평범했다.

 

송중기 피부비결

 

 

현재 KBS 2TV 월화극 '성균관 스캔들'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그는 "요즘에는 그냥 숙소에 들어와서 자기 전에 얼굴에 팩정도만 하고 있다"면서 "피부 트러블이 생겨서 고민"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그는 "평소에도 특별한 관리를 한다기보다는 세안에 특히 신경을 써서 꼼꼼히 하는 편"이라며 "그리고 나서 제게 맞는 화장품을 바른다"고 말했다.

 

한편 송중기는 '성균관 스캔들'에서 여림 구용하 역을 맡아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에서 그의 어두운 과거가 밝혀지면서 관심을 더욱 모으고 있다.

 

그럼 남성들도 송중기 피부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송중기 피부비결

 


여름철 높은 습도로 인해서 남성분들이나 여성분들의 얼굴에는 피지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특히 남성분들에게 많은 피지가 생기고 관리를 안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피지의 과다분비는 여드름의 주원인이니 철저히 관리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꽃미남, 피부미남인 배우 송중기처럼 피부관리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남자피부관리 방법

 

1. 면도

남자에게 빛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서는 깨끗한 면도가 중요합니다. 좋은 화장품도 중요하겠지만, 남자의 피부는 아침에 시작하는 면도에서 시작됩니다. 남성피부는 면도하면서 수분이 급격히 줄어들기 때문에 남자의 피부도 상당히 민감해지고, 자신도 모르게 매일 물리적 자극을 받는 셈입니다.

1) 저자극 면도기 사용

일단 피부를 보호하고 싶다면, 밀착 면도가 가능한 습식 면도기를 사용해 피부자극을 감소시키는 것이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남자의 피부는 굴곡이 있기 때문에, 면도 과정에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극을 물론이고 상처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송중기 피부비결

 


2) 비누 대신 쉐이빙 폼을

면도할 때는 비누 거품보다는 쉐이빙폼을 이용해 피부를 유연한 상태로 만들어주는 게 좋습니다. 쉐이빙폼에 함유된 모이스춰라이징 성분이 수염을 부드럽게 만들어 힘을 덜 들이면서 수염을 깎을 수 있습니다.

3) 세안 후 면도

수염은 머리카락과 같은 케라틴이라는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아무 준비없이 면도를 하게되면 아프고 따갑습니다. 이유는 피지가 수염을 감싸고 있어 면도날이 지나가는 걸 방해하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면도전 2분정도 따뜻한 물로 세안을 하면 모발(수염이죠?) 부드러워져 면도에 들어가는 힘 또한 줄일 수 있습니다.

송중기 피부비결

 

2. 우유세안

피부미남 송중기 씨는 한 방송중에 깨끗한 세안이 자신의 피부관리방법이라고 했는데요. 세안은 피부관리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거칠어진 피부를 보완할 수 있는 우유세안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에는 세라마이드와 지질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작용을 할 뿐만 아니라 우유의 단백질 분해효소는 각질까지 제거해줍니다.

또한, 우유에는 무려 114가지 영양소가 함유되어있어서 영양공급과 미백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송중기 피부비결

 


(1) 우유를 체온과 비슷한 온도인 38정도로 데웁니다. 만져봤을 때 따뜻한 정도가 제일 좋습니다.

(2) 폼으로 세안한 다음, 데운 우유를 얼굴에 잘 펴 바릅니다.

(3) 각질을 제가하고, 좋은 성분들이 얼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손가락으로 원을 그리며 얼굴을 마사지합니다.

(4) 마사지가 끝났다면 미지근한 물로 잘 헹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