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로이킴 누나 동영상 / 역시 우월 유전자 집안



로이킴 누나 동영상 / 역시 우월 유전자 집안

 

로이킴 친누나 포착? 로이킴을 응원하기 위해 그의 어머니와 로이킴 누나가 생방송 현장을 찾았다. 10월12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에는 '첫사랑'을 주제로 TOP12의 미션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슈스케4'의 인기 도전자 로이킴은 캐나다 유학 당시 짝사랑했던 초등학교 동창을 떠올리며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선곡,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로이킴은 첫 생방송 무대임에도 불구, 안정된 목소리로 노래를 이어갔다. 이 때 객석에서 로이킴의 어머니와 로이킴 누나가 포착됐다. 로이킴의 어머니는 지난 주 방송을 통해 얼굴이 공개되면서 뛰어난 미모로 화제가 된 바 있는데 로이킴 누나 역시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로이킴 누나 사진 (엄마가 더 이뻐~)

 

로이킴 누나와 같은날 포착된 고은아는 최근 TOP12 진출자 정준영과의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정준영과 고은아는 열애설을 부정하며 오랜 친구 사이임을 밝혔다. 이날 '슈스케4' 방청석에서 포착된 고은아는 진지한 표정으로 정준영의 무대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날 방청석에서 미모의 로이킴 누나와 엄마에게 밀린 고은아, 공개하자마자 화제가 된 로이킴의 엄마는 물론 로이킴 누나가 함께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로이킴의 누나는 엄마와 동생 못지 않은 연예인급 미모를 과시, 방송 직후부터 이틀째 각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를 오르내렸다.

 

고은아(위) 로이킴누나(아래) - 12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 생방송 방청석에는 출연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이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슈스케4' 첫 생방송 방청석에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로이킴의 누나와 배우 고은아.

로이킴 누나의 응원 덕분이었을까? 이날 심사위원들은 로이킴의 무대에 대해 "본인의 매력을 찾은 것 같다. 선곡도 훌륭했다. 기타 없이는 어색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다. 너무 잘했고 큰 싸움을 잘하는 친구란 생각이 들었다. 무대를 옮기며 집중력이 흐트러져 무너지나 했는데 잘 버텼고 파워나 감정, 목소리가 다 너무 멋졌다"고 호평해 로이킴 누나와 엄마도 기분이 좋은 눈치.

로이킴 누나와 엄마

 




로이킴 누나, 고은아 슈스케4 방청석 포착에 네티즌들은 "고은아 슈스케4 방청석 포착, 정준영하고 정말 친한가 보다", "고은아 슈스케4 방청석 포착, 난 로이킴 누나가 더 눈에 띄더라", "로이킴 누나 정말 연예인처럼 예쁘고 귀여워서 깜짝 놀랐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이킴과 정준영은 심사위원 점수와 시청자 문자 투표 합산 결과 TOP9 진출에 성공했다.

사진= Mnet '슈퍼스타K 시즌4'(로이킴 누나, 고은아 슈스케4 방청석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