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비싸고 쓸모없는 어플.jpg /이시대 최고의 허세를 위해



비싸고 쓸모없는 어플.jpg /이시대 최고의 허세를 위해

나는 부자다 – 비싸고 쓸모없는 어플

이어플이 하는일은 없습니다 ㅋㅋㅋ 단지 다신이 이런 쓰잘데기 없는 어플을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나 돈많아요" 자랑하실 분들이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신이 이런 쓸데없는 어플을 구입할 수 있을 정도로 돈이 넘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잉여력 넘치는 어플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