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첼시팀닥터 청혼뮤비 에바 결혼해줘



첼시팀닥터 청혼뮤비 에바 결혼해줘

짐 댈리라는 영국 아마추어 싱어송라이터가 첼시의 팀닥터 에바 카네이로에게 청혼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화제가 되고있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는 "그녀가 이 노래를 듣는다면 나와의 결혼을 생각해주길 바란다"며 수줍게 속내를 고백하고 있다. 댈리는 얼마나 진지하게 이 뮤비를 만들었는지는 분명치 않지만 카네이로를 향한 관심이 어느 정도인지는 짐작할 수 있게 한다. ㅋㅋ 유쾌한 사람들 가트니라구

첼시팀닥터 청혼뮤비의 주인공 짐댈리 첼시팀닥터인 에바 카네이로는 그녀의 여자친구가 아니다 ㅋㅋ 그냥 짝사랑하는 남자가 만든 청혼뮤비

선수 못지않게 유명한 첼시의 팀닥터 에바 카네이로에게 빠진 한 영국 팬이 청혼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첼시팀닥터 청혼뮤비를 제작한 짐 댈리는 단순 축구 오타쿠가 아니다 ㅋㅋㅋ 영국 아마추어 싱어송라이터는 짐댈리는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에바 카네이로를 향한 러브 송'이란 제목으로 3분20초 길이의 청혼가를 만들어 올렸다. (뮤비는 글 아래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보기 드문 여성 팀닥터 카네이로는 선하고 지적인 외모 덕분에 카메라의 시선을 자주 끌며 열성팬들이 많이 확보하고 있는 영국 축구팬들 사이에선 유명한 여성. (우리나라로 치면 스포츠 중계 아나운서 같은? ㅋㅋ)

짐댈리는 열성팬을 넘어선 수준이다.(그러니까 첼시팀닥터 청혼뮤비를 만들었겠지 ㅋㅋ) "블루스를 위해 토요일을 소비하는 여성과 사랑에 빠졌다. 그녀의 이름은 에바 카네이로"라고 시작하는 첼시팀닥터 청혼뮤비는 나긋한 멜로디를 타고 "내가 첼시 선수였다면. 부상을 해 그녀의 치료를 받을 수 있다면" "내가 첼시 경기를 보는 유일한 이유" "(선수를) 다 팔아도 그녀만은 팔지 말아요" 등의 가사로 애타는 마음을 청혼뮤비로 전달한다.

 

청혼뮤비 속에는 카네이로 전신사진을 이용한 실제 크기의 패널을 끼고 다니며 아이스크림을 떠먹이기 까지하고 ㅋㅋㅋ(우리나라 십덕후 보는 느낌 ㅋㅋㅋㅋㅋ) 잠자리에서 키스를 하는 장면은 '덕후'의 덕력이 느껴지는 대목이다.

첼시팀닥터 청혼뮤비 한 장면 – 에바에게 아이스크림 먹여주는 다정한 모습. 그래도 아마추어지만 싱어송라이터라는 직함이 찌질한 덕후이미지는 면하게 해준다. 이렇게 뮤비까지 만드는 열정과 유쾌함이라면 한번쯤 첼시팀닥터 에바를 만날수는 있지 않을까? 이런게 인생을 즐기는것같다

첼시팀닥터 청혼뮤비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그녀가 이 노래를 듣는다면 나와의 결혼을 생각해주길 바란다"며 수줍게 속내를 고백한다. 댈리가 얼마나 진지하게 이 뮤비를 만들었는지는 분명치 않다. 그의 유튜브 채널엔 축구를 주제로 만든 다수의 뮤비들이 올라와 있다. 하지만 카네이로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어느 정도인지는 짐작할 수 있게 한다.

스페인 반도 남단 영국령 지브롤터 태생의 카네이로는 웨스트햄, 잉글랜드 여자 대표팀 등을 거쳐 2011년부터 첼시 팀닥터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