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남자 김정은 14종 .jpg 저질인데 귀여운 울랄라부부



남자 김정은 14종 .jpg 저질인데 귀여운 울랄라부부

 

요즘 인기가 오르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 제작진은 '남자 김정은 14종' 스틸샷을 공개해 깨알 웃음을 주고있다. '울랄라부부'에서 김정은은 남편 고수남과 몸이 바뀐 나여옥 역을 맡아 남자가 되면서 나온 버릇들이 모여서 남자 김정은 14종 된 것.

 

공개된 '남자 김정은 14종' 스틸은 김정은이 펼친 남자연기의 완결판으로 저질스러운 포즈도있지만 김정은의 귀여운매력에 다 흡수 되어버린듯 하다. 사진 속 남자 김정은 14종에는 형광 트레이닝복을 입은 모습뿐만 아니라, 눈알 나올 것 같은 표정과 과격한 몸짓, 부시시한 머리까지 진짜 남자의 영혼이 들어와 있는 듯 한 모습을 선보여 남자 김정은 14종 은 웃음 뿐만 아니라 김정은의 연기력도 보여주고있다.

 

남자 김정은 14종.jpg 정말 천의얼굴이라 할 수 있을정도의 김정은 표정들


특히 남자 김정은 14종 의 포인트는 거추장스러운 앞머리를 무심한듯 묶어 올려버린 사과머리 스타일. 남자 김정은 14종속에 나온 이 헤어스타일은 항상 연기에 적극 동참하는 김정은이 생각해낸 아이디어라고 한다, 긴 머리를 해보지 않은 남자들이 긴 앞머리를 불편해 할 것이란 생각에 완벽하게 재현해 냈다. 현재 사과머리 스타일은 많은 이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다.

 

울랄라부부에서 김정은은 남편의 바람과 시월드의 핍박에 상처받은 나여옥 연기를 아주 잘 펼치며 안타까운 며느리의 모습을 선보였다. 하지만 김정은의 진가는 몸이 체인지 된 후 본격적으로 고수남을 연기하며 발휘되고 있는 상황.

김정은은 현재 터프하고, 굴욕적이고, 코믹한 고수남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울랄라부부' 시청률 1위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남자 김정은 14종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자 김정은 14종 소장하고 싶을정도로 귀엽다", "김정은 남자아니야?? 남자 연기 진짜 잘한다. 여자연기가 더 어색할 정도~", "김정은 코믹연기 대박이다. 울랄라부부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KBS2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