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유이 일자앞머리 굴욕없는 유이 과거사진



유이의 일자앞머리가 돋보이는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앞머리 있는 유이, 새롭네!'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데뷔 전 유이의 셀카사진으로, 뱅 헤어스타일에 머리를 질끈 묶은 유이의 다양한 표정이 담겨 있다. 특히 화장기 전혀 없는 수수한 모습이지만 지금과 변함없는 청순 미모를 자랑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애프터스쿨로 데뷔하기 전으로 보이는 유이는 까만 민소매티를 입고 시크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었다. 유독 눈에 띄는 건 유이의 일자앞머리. 데뷔 후 앞머리 있는 모습을 보여 준 적 없는 유이는 과거 셀카에서 일자앞머리를 하고 있어 다소 지금보다 어려보인다.

유이 일자앞머리 - 공개된 사진 속 앳된 모습의 유이는 일자 앞머리에 통통한 볼살로 귀여운 분위기

 

학생같아 보이기도 하는 일자앞머리를 한 유이는 지금과 다르지 않게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지만 새삼 다른 분위기. 앞머리를 넘긴 모습보다는 훨씬더 어려보이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풍겨 '일자앞머리' 효과를 본 것.

 

유이의 일자앞머리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이 일자앞멀라고 해서 촌스러울줄 알았는데, 머리를 해도 예쁘다", "유이 긴 웨이브마 보다가 일자맢머리 보니까 왠지 다른 사람 같다", "유이언니는 너무 일자앞머리 마저 예쁘시네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이의 과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저렇게 귀여운 모습도 있네~ 10대 때 유이의 모습인가?" "완전 변함 없는 미모 부럽다" "굴욕 없는 미모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이는 일본 오키나와 셀룰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K Collection in Okinawa(K 컬렉션 인 오키나와)' 참석차 1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유이는 오는 11월 21일 방송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전우치'에 출연할 예정이다.

유이는 헤어스타일에 따라 분위기가 참 많이 달라지네요

유이 일자앞머리와 굵은웨이브일 때는 천지차이.


유이 일자앞머리 vs 웨이브





유이 일자앞머리 vs 웨이브



유이 일자앞머리 vs 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