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박한별 잇몸수술 ‘짝짝이 얼굴 싫어’



박한별 잇몸수술 '짝짝이 얼굴 싫어'

배우 박한별이 잇몸 수술의 고통을 토로하며, 박한별 잇몸수술 이슈가 되고 있네요.

박한별 잇몸수술은 박한별이 트위터에 "이놈의 잇몸염증. 몇 달째 시달리다가 드디어 얼마 전 수술로 염증제거. 부기가 빠지기도 전에 스케줄 다니는 중. 짝짝이 얼굴로 언제까지 돌아다녀야 하나. 부기 빨리 빠지는 음식 추천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알려 졌습니다.

박한별과 친분이 있는 한 모델은 "나도 몇 년 전에 잇몸 염증으로 고생했는데. 아프겠다. 빨리 나아"라는 멘션을 게재했고. 박한별은 "엄청 아프고 못 먹고 웃지도 못한다"고 전했습니다.

잇몸수술이란?

박한별이 이번에 한 잇몸수술은.

약이 아니라 의사가 물리적인 수단으로 환자의 몸에 조작을 하여 현재 상태의 구조를 변경시킴으로 어떤 병을 치료하거나 구조나 기능을 개선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전적인 정의도 약간은 애매하고, 제 설명도 조금은 애매하긴 하네요..제 설명은 물리치료까지 포함되는 느낌이 들어서 말이죠.

잇몸수술이라고 하면, 넓게는 잇몸에 시행하는 모든 수술을 의미하는 것이며, 이는 치아나 임플란트 주변의 구조물, 혹은 치아가 없는 잇몸의 병을 제거하거나 외형을 개선하는 수술을 의미합니다.

이런 치료는, 사실 치과에서 행해지는 거의 대부분의 시술들에 해당합니다.(스케일링까지도요.)

하지만, 일반적인 의미에서 잇몸수술은 잇몸의 염증을 제거하기 위해 칼이나 기타 도구로 치아나 임플란트 주변 잇몸을 절제 혹은 절개하여 행해지는 수술을 의미합니다.

잇몸수술 말고 잇몸 성형수술이라는 분류의 수술은 잇몸의 염증개선이 주 목적이 아니라 잇몸의 형태 개선을 주 목적으로 하는 수술을 의미하며, 잇몸 재생수술이라는 것은 염증이나 기타 원인으로 손상된 잇몸을 재생시키기 위해 행해지는 수술을 의미합니다

잇몸수술로 얼굴이 짝짝이가 되었다고 투정부리는 박한별. 여자연예인이라 더 신경쓰일텐데 워낙 본판이 이쁘니 그정도는 티도 안나겠죠?^^ 박한별 잇몸수술이 이슈가 될정도로 아직은 인기가 있나봅니다

박한별은 잇몸수술을 미루다가, 최근 잇몸 통증에 시달리다 결국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잇몸 염증 조직을 제거하는 박한별 잇몸수술로 인해 얼굴이 부었다며 귀여운 투정을 부렸네요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잇몸 염증 정말 고통이죠 잇몸수술 잘 받으셨기를…" "박한별씨 여자 연예인이라 얼굴 신경 많이 쓰일 텐데 잇몸수술 잘 되셨나요?" "에구구.. 잇몸 염증.. 그거 얼마나 힘들지 짐작이 가네요" "살 더 빠질까 봐 걱정이네요" "박한별씨 잇몸수술 잘 되었음 해요 지속적인 치료가 더 중요하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네요

박한별은 잇몸수술 이후에, 지난 7월 개봉했던 공포영화 '두개의 달'에 출연한 이후 차기작 검토 중입니다.

 

 

연예인들이 여기서 많이들 한다고 하네요.. 무료상담 중이니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잇몸에 좋은 음식들도 첨부합니다 참고하세요^^

 

 어떤 음식이 좋을까?

-육류, 어류에는 상처치유에 필요한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하므로 매일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2~3번정도는 고기나 생선을 섭취하는게 좋습니다.그것이 싫다면 두부나 계란도 좋답니다.

-현미, 보리, 메밀 등에는 비타민 B2 함량이 높으므로 흰 쌀밥대신 잡곡밥으로 대체하면 좋습니다.그리고 제가 지난번에 메밀차가 좋다고 했는데 메밀 사다가 끓여서 하루에 한잔씩 마시면 변비에도 좋고 고지혈증이 있는 분들에게도 좋답니다.

-모든 채소에는 비타민이 풍부하지만 생채소는 구내염에는 부드러운 녹즙 등의 형태로 먹으면 좋습니다.

-토마토의 비타민 B2는 피를 깨끗하게 하고 루틴은 혈관을 튼튼하게 해 주어 입 안이 헐거나 염증이 있을 때 효과적이라는 사실 기억해두세요.

불소성분이 많은 푸른생선, 녹차
칼슘, 단백질 성분이 많은 우유, 치즈,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채소, 귤 등

-------------------------------------

잇몸에 나쁜 음식?

설탕성분이 들어 있는 카라멜, 탄산음료, 딱딱하고 질긴 음식(오징어, 육포 등)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