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이런 뷔페 어때요?.jpg 라면무한리필 건강하게먹는법



이런 뷔페 어때요?.jpg 라면무한리필 건강하게먹는법

 

어어 정말 여기가 어디죠? 5900원에 100종이 넘는 라면과60여가지 토핑까지 무한대라니 -_- 라면킬러인 저에게는 천국이 되겠네요.. 주인이 나가라고 할때까지 먹을 수도 있겠어요 ㅋㅋㅋ 60여가지 토핑이면 야채도 있을려나요?

만약에 그러면 걍 5900원내고 라면 안먹고 야채만 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이런 뷔페 어때요? ㅋㅋㅋ 정말 저에겐 최고네요 어딘지 한번 찾아가봐야 겠어요

 

이런 뷔페 어때요?

이런 뷔페 어때요?

 

오 마이갓 샐러드바까지 있다는군요 -_- 물론 남으니까 저장사 하겠지만, 대박이네요 정말 ㅋㅋ 친구들끼리 운동하고 다들 몰려가서 한번 싹 훑어주고 싶네요 그날 장사 그만하게 해줄수도 있을 듯 ㅋㅋㅋㅋ 어라? 그런데 제가 못봤던게 있네요

음료까지 무한리필

오 필승 코리아 ㅋㅋㅋㅋㅋ 저 내일 당장 저기 갑니다 ㅋㅋㅋ 라면 맛없어도 좋아 라면천국 맨밥지옥 ㅜㅜ

이런 뷔페 어때요?

 

라면 어떻게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요??

 

 

 

 

라면맛있게먹는법/ 건강하게 라면 먹는법

보글보글 끓는 라면은 간식이나 야식으로 끊을 수 없는 매력이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이 2010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어린이 3명 중 2명 이상은 일주일에 라면을 1회 이상 먹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라면은 나트륨이 높고 칼슘이 부족해 성장기 어린이가 먹기에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성장기 어린이들이 라면을 건강하게 먹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이 좋을까요?

 

 

라면 맛있게 먹는방법/ 라면 건강하게 먹는법

 

라면 건강하게 먹는법 – 우유와 함께

라면에 우유 1컵을 부어 같이 먹는다. 우유의 담백함이 라면의 얼큰한 국물과 어우러져 고소한 맛이 난다.

우유는 한국인에게 부족한 단백질, 칼슘, 비타민 B 등이 들어있는 완전식품이다.

라면을 먹을 때 부족한 칼슘을 우유가 보충해주는 역할을 하고 라면의 염분을 배출하는데도 효과적이다

 

라면 건강하게 먹는법 – 단호박과 함께

 

단호박과에는 칼륨이 풍부해 라면 속 나트륨을 배출하는데 효과가 있다.

특히 미네랄과 비타민 함량이 많아 비만예방과 더불어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해준다.

단호박 1/4조각을 섭취해도 비타민A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라면 건강하게 먹는법 – 양파, 양배추, 다시마 넣어 먹으면 좋아

라면을 끓일 때 대파 같은 양념을 더한다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양파는 혈액 내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해 콜레스테롤을 녹여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

다시마 한쪽을 넣어 국물을 시원하게 우려내자. 다시마의 아르간산은 나트륨과 콜레스테롤 배출에 효과적이다.

양배추를 넣어 먹으면 나트륨을 배설하는데 도움이 된다.

 

 

라면 건강하게 먹는법 – 스프는 반만! 고춧가루, 녹차가루 등을 활용

 

라면에는 나트륨이 많으므로 스프를 다 넣는 것보다 반 정도 넣어서 끓인다.

입맛에 따라 고춧가루 등을 넣어 매운맛을 보충한다.

기름기 제거를 위해 면을 따로 끓여 국물과 합하거나, 녹차가루를 넣는 것도 방법이다.

끓일 때 자투리 채소 등을 넣어 먹으면 나트륨 배설에 효과적이며, 비타민과 무기질 등을 보충할 수 있다.

 

 

하지만 라면 많이 먹으면 건강에 안좋은거 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