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겉으로만 동물사랑 .jpg 브라우니에게서 떨어져!




겉으로만 동물사랑 .jpg 브라우니에게서 떨어져!

 

겉으로만 동물사랑 ㅋㅋ 아 우리의 스타 브라우니가 평소엔 저런 취급을 받으며 사는군요 -_- 갑자기 브라우니 냄새나 보여 아오ㅜㅜㅜ

브라우니가 저렇게 겉으로만 동물사랑하는 사람들의 손에 길러지고 있다니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ㅋㅋㅋ 근데 왜웃기지 ㅋㅋㅋ

더 웃긴건 겉으로만 동물사랑하는 저 사람들이 브라우니 깔고 지금 먹고 있는것도 브라우니 !!! 브라우니 옆에 보면 브라우니 믹스 보이죠? ㅋㅋㅋ 겉으로만 동물사랑하는 저런 사람들 흑흑 ㅜㅜ

겉으로는 동물 사랑, 무대 뒤에선 동물학대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애완동물 키우시나요?

애완 동물을 기를 때 꼭 알아 두어야 할 점은 '사랑'이 밑바탕에 깔려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오랫동안 개를 키움녀서 느낀 점은 아직도 애완 동물을 '소유물' 정도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인데요. 저 브라우니 처럼 귀엽고 예쁠 때는 애완 동물이지만 병들고 늙으면 '귀찮은 존재'로 여기는 사람처럼 말 그대로 겉으로는 동물사랑 이죠 .. 이것은 진정한 동물사랑이라고 할 수 없는데요, 그건 그냥 소유욕과 이기심에 불과한 것입니다.. 동물을 이제 가족처럼 대해주고, 동물 사랑이야말로 최고의 애완 동물 기르는 방법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