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삼촌의 다이빙 .gif + 각종 수영장 웃긴사고 동영상



삼촌의 다이빙이라는 짤 보셨나요? ㅋㅋ 최근 몇일간 본 짤 중에 가장 짧고 강하게 웃기는 삼촌의 다이빙 ㅋㅋㅋ. 삼촌이라기엔 좀 젊어 보이는데 여튼 한 남자가 굉장히 멋있는 포즈를 취하다가 수영장으로 뛰어 듭니다, 그때까진 부러웠죠 와 집에 저런 수영장도 있구나.. 저런 여유 난 언제 누려볼까… 라고 생각하는 찰나.. 삼촌의 다이빙은 잘못된 공간에서 시도되었음을 알게 됩니다. ㅋㅋㅋ

삼촌의 다이빙 궁금하시죠? 근데 짧아요 바로 보면 재미없잖아요 ㅋㅋ

성격급하신분들은 내려버리겠죠? -_-;;; 그럼 보시죠 삼촌의 다이빙

 

삼촌의 다이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촌의 다이빙 정말 예술 입니다. 

ㅋㅋㅋㅋ 저렇게 불쌍한 포즈로 넘어지다니 ㅋㅋㅋ 

정말 삼촌의 다이빙을 하기 전까지는 상상도 못했거든요 ㅋㅋㅋ 

전 수영장에서 뭐 하나 튀어 나올줄 알고 기대했는데, 갑자기 튕겨 나가져 버리는 ㅋㅋㅋㅋ

아 정말 배꼽 뺏습니다. ㅋㅋㅋ

아래 영상이 삼촌의 다이빙 보다 더 웃기네요ㅋㅋㅋ 마지막에 꼬마가 젤 귀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