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너 혹시 뱀파이어니?? 오덕후의 습격



너 혹시 뱀파이어니?? 오덕후의 습격

어느반 어느학교 ㅋㅋㅋ 어느동네를 가도 오덕후들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ㅋㅋ 어떻게 보면 오덕후들이 참 순수한거 같기도 해요.. 일부 이상한 분야에 집착하는 오덕후들 말고ㅋㅋ 아래 이야기는 학교에서 일어난 일인데요 ㅋㅋㅋ 순간 저런일 당하면 정말 벙찌겠네요 ㅋㅋ 기분이 어떨지 짐작조차 되지 않습니다.

감히 저런 질문을 용감하게 할 수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ㅋㅋㅋㅋㅋㅋ 정말 신기한 놈이네요 ㅋㅋㅋㅋ 엄청 순수한건지 ㅋㅋ 뱀파이어랰ㅋㅋㅋㅋㅋㅋㅋㅋ

복도로 살포시 불러내서 저 말을 했다는게 넘 웃기네요 ㅋㅋㅋ

오덕의 종류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한번 보시죠

 

어떤 덕후의 인증

 

 

오덕후의 습격- 벽에 줄맞춰진 포스터들

 

 

오덕후의 습격- 컴퓨터 바탕화면은 기본

 

 

오덕후의 습격- 책상 곳곳이 오덕후 스러움

 

 

오덕후의 습격- 보아하니 원룸이나 자취방 같아 보이는데 엄청나게 잘 꾸며둠

 

 

오덕후의 습격- 진장한 오덕후의 인증샷

 

그 외 오덕후 시리즈

 

 

오덕후의 습격- 김신영의 오덕후 인증

 

 

오덕후의 습격- 오덕후 자동차 (실제 저 자동차는 페라리임)

 

 

오덕후의 습격- 대륙의 오덕후 뭔 느낌이 나니.?

 

 

오덕후의 습격- 오덕후 애니

 

 

오덕후의 습격- 오덕후 인질

 

 

오덕후의 습격- 진짜 사람아닙ㄴ다 모두 인형들.;;; 조금 무겁네요.

 

 

 

오덕후의 습격- 오덕후의 전설이라는데 나이가 들어도 덕후삘 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