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스토리

유재석 달리기 잘하는 이유 / 1인자 일 수 밖에 없는 이유 .jpg



유재석 달리기 유재석 금연이유 2가지 / 1인자 일 수 밖에 없는 이유 .jpg

유느님이 무한도전 텐트토크에서 홍철 하하와 이야기 하는 장면 입니다. 다른방송 같았으면 짜고치는 고스톱이겠지.. 라고 생각했겠지만, 이들이 이야기 하는걸 들어보니 참 진솔하고 좋더군요

대본이라고 할 수 없는 홍철과 하하가 유재석에게 고마웠던 일들을 이야기 할때는 참 인간성이 된 사람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자기관리는 잘 하고, 항상 자세를 낮추는게 보통 힘든일이 아닐텐데요

유재석을 다시 보게하는 계기가 됐습니다.

 

유재석 금연이유 2가지 / 1인자 일 수 밖에 없는 이유 .jpg

 

유재석이 달리기도 잘하는 이유는 유재석이 금연이유를 밝히는 장면에서 알 수 있는데요. 그의  철저한 프로정신 때문입니다. 나이가 한살한살 먹어갈수록 힘들어지는 체력으로인해 프로그램 촬영당시 달리기할때 너무 힘들어지는 자신을 보고, 단지 프로그램을 위해서 금연을 해야한다고 밝힌 유재석 금연이유를 들어보면

1인자가 그냥 만들어지는건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유재석 금연이유는 또 있습니다.

유재석이 1인자 일 수 밖에 없는 이유 .jpg

그리고 또다른 유재석 금연이유중 하나는, 하하가 2013년부터 금연을 하겠다고 선언하면서 유재석 금연이유를 함께 말했던게 이슈가 된건데요 하하는 "재석이 형도 금연 중이다. 유재석이 항상 하는 말이 '금연을 더 일찍했다면 더 좋은 유전자를 줬을 텐데'라고 후회하더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ㅎㅎㅎ 유재석느님은 참 이래저래 모범이네요 ^^

하하는 금연하고 몸도 만들어서 최상의 컨디션일때 거사를 시행하고 싶다고 밝혔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