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유준상 공개사과 열번 해야하는 이유



유준상 공개사과 열번 해야하는 이유

유준상 공개사과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배드신 찍으셨나봐요? ㅋㅋㅋ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터치'의 주연배우 김지영과 유준상의 인터뷰를 했는데요 여기서 유준상 공개사과가 나왔습니다.

이날 색션 리포터는 유준상 공개사과가 나왔던 인터뷰에서. 영화 속 애정신에 대해 물었는데요. 이에 유준상은 "사실 그거 (아내 홍은희에게)말 안했다"고 털어놔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옆에 있던 김지영 역시 "나도 말 안했다"고 덧붙여 재미있었는데요 ㅋㅋ 공개사과 할만 하네요 ㅋㅋ

김지영씨도 하세요!~ ㅋㅋ

유준상 공개사과 – 여보 애정신은 내가 찍었어.

유준상은 "여보! 정사신을 내가 찍었어. 나도 몰랐어"라고 유준상 공개사과를 색션티비를 통해 전국적으로 했습니다.. 특히 그는 기타를 치며 즉석으로 '여보 미안해 정사신을 찍었어'라는 가사를 붙여 노래를 하기도 해 엉뚱한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이정도까지 유준상씨가 공개사과하고 기타까지 쳤으니 용서해줘야겠네요 ㅋㅋㅋ

한편 홍은희는 역시 남다른 여자네요~ ㅋㅋ 홍은희씨는 유준상 공개사과와 관련없이, 자신의 트위터에 '터치'를 홍보하는 글을 올려 내조의 여왕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유준상씨 장가 잘가써요~

유준상과 홍은희 에전에 티비에서 뽀뽀하던 장면 ㅎㅎㅎㅎ

홍은희씨가 여장부인가봐요 ㅋㅋ 엄청 털털해 보이고 외모와는 다르게요 ㅎㅎ

예전 인터뷰때 나온 말인데요

"나는 맥주 1캔만 먹어도 금방 취하는데 아내 홍은희는 소주 4병까지 먹는다"고 했네요 우와;; 홍은희씨 주량이 소주 4병 -_-; 유준상씨공개사과 안했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ㅋㅋㅋ 무서운데요?

그리고 유준상씨는 지난 인터뷰때 자신의 고민에 대해 남편으로서 고민이 있다며, "3년 전부터 아내와 수입이 역전돼 현재 아내가 더 많이 번다"며 "가장으로서 미안한 마음이 든다. 더 많이 벌고 싶다"고 허심탄회한 심경을 털어 놓기도 했는데요.

정말 부럽네요 돈도 잘벌어다주고 털털한 여장부에 내조까지 완벽한 홍은희씨. 유준상씨는 공개사과 수백번해도 모자라겠어요

어서 9번 더하세요 이렇게 완벽한 부인에게 거짓말을 하다니 ^^ 너무 부럽습니다 행복한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