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Life/음식

명품케이크 .jpg 루이비통 케이크 난 못먹겠다.



명품케이크이라고 해서 엄청 화려하고 큰 케이크일줄 알았는데, ㅎㅎㅎㅎ 이건 뭐 못먹게써요.. 왠지 가죽맛 날거가테 ㅜㅜ

이런 명품케이크은 얼마나 할까요? 또 잘라놓은거 보니까 명품케이크도 맛이 있을거같긴한데… 아 빵먹고싶어 엄청 촉촉해 보이네요ㅜㅜ

뭐 일단 명품케이크 맛을 떠나서 누가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정말 정교하게 잘만들었네요

와 저 살짝 들어간곳 주름까지 ㄷㄷㄷㄷㄷㄷㄷ

명품케이크.jpg

그 외에도 신기한 케이크들 엄청 많죠

이게 무게만 70키로라고 -_-;; 진정한 명품케이크 ㄷㄷㄷㄷ

화 이런거 정말 이쁘네요 마지막건 우리나라에서 만들었나봐요 한국 고유의 미가 있네요

어릴떄 먹던 뻥튀기 쌓아놓은 것 처럼 보기만 해도 배부르 명품케이크이네요

워…. 대박이다…. 꽃이랑 나비좀 보세요… 이 명품케이크를 정녕 사람의 손으로 만들었단 말입니까? ㄷㄷㄷ

내 손은 왜….

-_-; 명품케이크 호칭 안붙여주면 큰일날 것 같은 케이크네요… 저 총알은 진짜 쇠맛 날거같다는 ㅡ.,ㅡ;

특이한 발상의 케이크. 외국에는 저렇게 개성있는게 많아서 조ㅇ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그리버드 케이크 ㄷㄷ 니가 진짜 명품케이크이다 ㅋㅋㅋ 아오 귀여워

토이스토리내가 정말 좋아하는데 ㅜㅜ

와 레이디가가 케이크.. 머리만들다 지쳐서 몸은 포기해나봐요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명품케이크 시리즈]

 

헉허헉;;;;

명품케이크 들이었어요-_- 추천해주세요 이건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