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화성인 바이러스

화성인 엘프마네킹녀 ‘식사 올누드로 다이어트’




화성인 엘프마네킹녀 '식사 올누드로 다이어트 

아 드디어 화성인 바이러스에 이상한 여자들이 아닌 감사한 화성인 엘프마네킹녀가 등장했네요 tvN '화성인바이러스'에 출연한 엘프마네킹녀가 남자들 사이에서는 이슈입니다 ㅎㅎㅎ 이전에도 '화성인'에 '럭셔리 바비인형 화성인', '비키니', '몸짱염소' 등등 남성 시청률이 유독 높은 분들이 많이 출연 했었죠.. 이번 화성인 엘프마네킹녀는 요즘 욕먹고 있는 이 상황에 적절한 캐스팅이라 생각합니다.

앞서 출연한 몸짱 화성인들은 근육이라던지 비키니 등 각자의 화성인다운 특징이 있었지만, 이번 화성인 엘프마네킹녀는 몸매 그 자체를 특징으로 가지고 나왔는데요, 마네킹이 완벽한 여자 몸매의 기준이라며, 화성인 엘프마네킹녀는 자신의 몸을 마네킹 사이즈에 맞추기 위해 온갖 다이어트를 독하게 했다고 합니다.. 화성인 엘프마네킹녀 등장으로 제작진들은 새로운 다이어트 트렌드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까지 했다네요.

화성인 엘프마네킹녀 등장에 가장 기뻐한 것은 바로 엠씨들 ㅋㅋㅋㅋㅋㅋ 김성주는 일어서서 기립박수 치고 ㅋㅋㅋ 이경규는 얼마나 기뻤는지 ㅋㅋㅋㅋ "살아있네" 드립까지ㅋㅋ 아오 ㅋㅋ 지금까지 데가 본 화성인들 등장 중에, MC들이 이렇게 기뻐한 것은 처음인거 같네요 ㅋㅋㅋ 화성인 엘프마네킹녀은 그만큼 임팩트가 있었습니다.

화성인 엘프마네킹녀 몸매 검증결과 172cm키에 다리길이만 무려 105cm -_-;; 엄청나죠? 그냥 다리만 1미터 ㅋㅋㅋㅋ 무섭네요 34-25-36에 10등신이랍니다 8등신도 아닌 10등신… 가슴사이즈도 C컵까지 갖출수 있는건 다 갖춘 진정한 슈퍼모델급이넨요..

화성인 엘프마네킹녀는 정말 어느부분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몸매를 갖춘 마네킹과의 싱크로율 100%를 보여줬습니다.. 심지어 화성인 엘프마네킹녀 자신이 가꾸어 놓은 완벽한 몸매 하나 때문에 인기드라마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화성인 엘프마네킹녀는 몸매관리 비법을 밝혔는데요. 굉장히 단순 합니다. "완벽 몸매 관리를 위해 안 해본 방법이 없다"고 하는걸 보면 정말 엄청나게 노력한 결과겠죠?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원푸드다이어트나, 덴마크다이어트 등 알려진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는 모두 해본건 물론이고, 족발 우린 물로 목욕하기와 조선시대 궁녀들의 다이어트 방법까지 소개하는등 정말 많은 노력을 쏟아 부었음을 보여줬습니다. 절대로 공짜로 얻은 몸매가 아니라는거죠. 그리고 재미있는 것은, 좀 특이한 방법도 밝혔는데요 식사 때에는 올 누드로 먹는다고 하네요;; 뭐.. 좋은 방법인거같아요

 

그리고 화성인 엘프마네킹녀과 함께 방송에서 출연한 게스트는 10년 동안 수능에 올인해 온 '수능의 신 화성인'이 수능 100점 향상의 비법을 알려준다는데 관심없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요즘 마네킹 몸매 하면 이나영을 빼놓을 순 없죠

유니클로 CF에 나온 이나영의 마네킹 몸매.. 이나영도 정말 이쁜거 같아요… 화성인 마네킹몸매녀랑은 좀 다른 매력이 있죠? 화성인은 정말 섹시한 느낌이라면 이나영은 무채색의 우아한 매력이 있습니다. 전 화성인요 -_-;; 그동안 이나영이야 말로 진정한 엘프몸매라고 생각했는데 난데없이 화성인에서 일반인이 나와 이나영을 뛰어넘는군요;;

 

그리고 엘프몸매하면 쇼핑몰 모델중 하민지 양을 빼 놓을 수 없죠.

우리나라 쇼핑몰 모델계의 김태희 신민아 급. 하민지. 민지왔쪄염 뿌우 하면 조회수가 몰리는 하민지 ㅋㅋ

하민지양도 뛰어넘을 화성인이네요 -_-; 개인적으로는 화성인-하민지-이나영 순으로 이쁜 것 같습니다.

하민지관련 사진은 아래 동영상 보시거나, 아래 사진모음 링크 달아놓겠습니다.

[ 하민지 사진모음 링크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