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룩앳미 MR제거 [동영상] ‘실력앞에 굴욕은 없다’



룩앳미 MR제거[동영상]

이번에 컴백한 쥬얼리가 부르는 룩앳미(Look At Me) 라이브 MR제거영상이 떴는데요, 별기대 안하고 봤다가 와~ 했습니다. 잘하네요~ 춤추면서 저정도 부르기 힘들텐데 노력 많이 했나봅니다.

룩앳미 MR제거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오면서 유명해졌는데요 '쥬얼리 MR제거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올라오면서 조회수가 엄청 올라갔습니다.

룩앳미 MR제거 영상 속에는 쥬얼리가 음악 방송에서 이번 컴백 타이틀곡인 '룩앳미(Look At Me)'를 라이브로 부르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쥬얼리가 추는 춤들이 어느정도 격한안무 인데도 불구하고, 룩앳미 MR제거에서는 완벽하게 라이브를 소화해 멋진모습을 보여줍니다.

 

룩앳미 MR제거 포스팅 - 쥬얼리 프로필 - 쥬얼리는 김은정 하주연 박세미 김예원 4명으로 이루어진 그룹인데요, 박정아 서인영을 배출한 그룹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들의 빈자리를 채워줄 스타급이 나오지 않아 계속 겉돌고 있는 쥬얼리 인데요 이번 룩앳미 MR제거 영상으로 어느정도 실력은 인정받으면서,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인 예원덕을 좀 봐서 인기가 오르려나 모르겠습니다.

 

룩앳미 MR제거 영상 중 일부

 

쥬얼리 MR 제거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쥬얼리가 의외로 노래 잘하네" "굴욕 없는 쥬얼리 MR 제거 이정도면 합격!. 쥬얼리 MR 제거 영상보니까 춤추면서도 저정도면 대단하네" "얼굴만큼 노래도 잘한다" 등 다양한 반응입니다.

쥬얼리는 10월 11일 신곡 '룩앳미(Look At Me)'를 1년 5개월 만에 발매해 활동중인데 잘 되었음녀 좋겠군요.

 

 

 

 

쥬얼리 MR 제거 동영상 (아래 동영상 들은 http://www.youtube.com/user/6joeeeee/videos?flow=grid&view=0 서 가져왔습니다)



보너스 재미로 보는 걸그룹 실수모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