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황정음 수면제 ‘책임감 때문에 수면제 없이는..’



황정음 수면제 '책임감 때문에 수면제 없이는..'

황정음이 수면제를 먹었다는 것은, 그만큼 황정음이 자신의 역할과 직업에 대해서 책임감으르 가지고 노력한다는 증거가 아닌가 합니다.

'황정음 수면제'라는 키워드를 본 사람들은 다 놀라셨을텐데요. 티비에서는 항상 발랄하고 밝은 이미지만을 보여왔던 황정음이기에 수면제란 단어는 더욱 매치가 되지 않았을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밝은 얼굴' 뒤에는 황정음 수면제로 대변되는 황정음 만의 깊은 고뇌와 심리적 압박이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고통 없는 얻을 수 있는 것은 없죠.

황정음 수면제라는 단어는 그녀의 노력을 보여 주는 것 같습니다.

 

황정음 수면제는 황정음이 패션지 싱글즈 인터뷰에서 털어놓은 이야기 입니다.

황정음은 최근에 싱가포르에서 해당 패션지와 만나서 화보를 촬영했는데요. 최근 종영한 드라마 '골든타임'을 큰 주목을 받았던 황정음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인기 드라마의 주인공을 맡으면서 겪었던 심리적 압박감에 대해서 고백하는 과정에서 황정음 수면제 사실을 털어놨습니다.

 

황정음은 인터뷰에서 "드라마 주인공을 맡으면서부터 수면제를 먹어야 잠들 정도로 예민해 졌다"며 "인기를 얻어 갈수록 스스로뿐 아니라 매니저를 비롯한 스태프들에게 더욱 엄격해 질 수 밖에 없었다"며 황정음이 왜 수면제를 먹었어야 했는지 상황을 설명했는데요.

이 같은 황정음 수면제 복용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은 많이 힘들었을 그녀의 심정에 공감하며 동정표를 던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