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난 이만 자러 갈게 .jpg 내년 봄에봥



난 이만 자러 갈게.jpg 무슨 사진일까요? 여러분은 어떤 사진을 떠올리셨나요. ㅋㅋ 전 보고 빵 터졌습니다. 보자마자 0.5초만에 웃어버린거 같아요 ㅋㅋㅋ 저는 특이한 습관이 있는데요 웃길거 같은 사진은 보기전에 이번엔 참아봐야지 하고 굳은 결심을 한 뒤에 클릭해서 보는데요

웃음이 많아서 99% 터집니다 -_-;;;

근데 이건 웃기더라구요 ㅋㅋㅋ 난 이만 자러 갈게~~ 누가 누구에게 하는 말일까요?

난 이만 자러 갈게 사진 20줄 후에 공개됩니다 ㅋㅋㅋㅋㅋ

@@@

@@@

@@@

@@@

@@@

@@@

@@@

@@@

@@@

@@@

@@@

@@@

@@@

@@@

@@@

@@@

@@@

@@@

@@@

 

난 이만 자러 갈게~ 내년 봄에봥~~ 

 

 ㅋㅋㅋㅋㅋ 아놔 웃기죠? 저만 빵 터진거 아니죠? ㅋㅋㅋㅋ 분명 10명중 7명은 웃었을겁니다! 장담해요 ㅋㅋㅋ

안웃겼다구요? 그럼 이건 어떤가요?

 

 

안녕~ 난 물개인데 고구마 닮았데.jpg

-_-;; 무리수 인가요?

무리수 아니므니다-_-

이렇게 빵 터졌어야 하는데 말이죠 -_-;

 

그럼 재미있는 글 몇 개 더 링크해 놓겠습니다.

분명 웃긴거 하나쯤은 있겠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