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어떤 포덕 .jpg 흔한 어떤 포켓몬스터 덕후



어떤 포덕 .jpg 흔한 어떤 포켓몬스터 덕후

  

우와 허덜덜덜덜 인터넷 명언중에 '덕중 덕은 양덕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말을 입증해주는 사진이 하나 있군요 ㅋㅋㅋ

저개도대체 몇 개나 되는거죠 ㅋㅋㅋ 덕짓도 돈이 없으면 못하겠어요 ㅎㅎㅎ 포켓몬 공장장 아들이면 중국인일테고 ㅋㅋㅋㅋ

어린아이가 저걸 다 돈주고 살려면 ㄷㄷ 아버지께 감사해야할 듯 해요 아님 어머니가 돈이 엄청 많으신가? ㅎㅎ

정말 돈뿐 아니라 정성이 없으면 절대 되지 않는 덕후짓

대단합니다. 뭐든지 극에 달하면 멋진거같아요 ㅎㅎ 나쁜짓 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