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정준영 폭풍수면 이불덮어주고 싶은 태아 수면자세



'슈퍼스타K4' TOP7의 피곤하게 폭풍숨녀하는 모습을 포착한 대기실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여기서 정준영 폭풍수면 사진이 함께 공개됐는데요, 역시 정준영의 인기를 보여주는 대목이네요, 다른사람보다 정준영 폭풍수면이 먼저 뜨는걸 보면요^^

슈스케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있는 TOP7의 대기실 사진이라고 합니다.. '슈퍼스타K4' TOP7 정준영, 로이킴, 유승우, 김정환, 딕펑스, 허니지, 홍대광 등은 피곤한 듯 하나같이 모두 폭풍수면중이네요^^이때 폭풍수면 자세에서도 참가자들의 개개인의 개성이 보여, 팬들의 관심을 끌어 모았다. 먼저 로이킴은 로이킴 이미지 답게 가지런히 손을 모으고 조신하게 잠에 빠졌네요,

정준영 폭풍수면 – 대기실에서 잠든 피곤한 탑7 참가자들의 모습.

 

인디밴드 딕펑스는 미용실에서 머리 감는듯한 포즈로 ㅋㅋㅋ 목베개를 베고 천장을 바라보는 재미있는 자세를 취한 채 잠들어 있네요. 특히 오늘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정준영 폭풍수면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정준영은 아예 바닥에 누워 기절한듯, 말그대로 정말 폭풍수면을 즐기고 있네요 ㅎㅎㅎ

폭풍수면을 하던 정준영은 곧 무대에서 이렇게 똘망한 모습 보이겠죠? ㅎㅎ


몸을 웅크린채 뱃속의 태아처럼 자고 있어서 모성 본능을 일으키고 있는 정준영 폭풍수면을 본 네티즌들은 "얼마나 피곤했으면 저렇게 뻗어잘까..","대기실 불이라도 좀 꺼주지ㅜㅜ","저렇게 폭풍수면해도 녹화되면 번쩍 뜨고 열심히 하겠지?ㅎㅎ"등의 반응을 보이네요.

현재 '슈퍼스타K4'는 허니지가 탈락해 TOP6가 생존한 상태입니다. 11월 16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공연을 진행한 뒤 11월 2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파이널 무대를 개최하게 됩니다. 보실분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