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MIT 강남스타일 / 노암촘스키 강남스타일 대박



MIT 강남스타일 - 노암촘스키 출연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패러디는 검색해보면 그 수를 셀수가 없을 정도로 너무나 많고, 와 여기서도? 할 정도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패러디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걸 보면 음악앞에서 국경도 인종도 다 무너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 패러디중에서도 인상적인 한 패러디를 소개할까하는데요, 이른바 MIT 강남스타일입니다. MIT하면 머리좋은 이공계 천재들이 모여있는 학교라는 이미지가 강한데요. 그런 학생들이 만든것도 재미있지만

노암촘스키라는 대석학이 출연한 것이 이슈화된 가장 큰 이유입니다.

이분이 나와서 이슈가 됐네요. 이분은 전 세계 적으로 굉장히 영향력 있는 사람 입니다.

노암 촘스키는 굉장히 유명한 언어학자 인데, 언어, 어학, 철학, 인지과학, 심리학 뿐만 아니라 정치, 경제, 역사, 사회, 문화, 사상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자 입니다. 딱 보면 SF영화에 나오는 박사님 처럼 생겼죠?^^

싸이가 스티븐스필버그와도 인증샷을 찍더니, 강남스타일 패러디까지 별별 유명인사들이 다 나오는군요 ㅎㅎ

미국의 명문 대학인 MIT학생과 유명 교수들이 출연하는 패러디입니다. 공부만잘하는줄 알았더니

놀기도 잘 노는군요?^^

그중에서도 세계적인 석학으로 유명한 노암촘스키 교수가 우리말로

"오빤 촘스키 스타일"이라고 말하는 장면 ㅋㅋㅋㅋㅋ 넘 재밌네요

각국의 여러 인종 학생들이 어우러져 잘 노는 장면들이 개인적으로 참 보기 좋네요

화면 구성이나, 흐름을 보면 학생들의 작품이지만 완성도도 꽤 높고 카메라도 좋은걸 썼는지

화질도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좋은학교라 그런지 시설들이 후덜덜하네요

특별 출연한 유명인들이 나오는 장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50초 - MIT 입학 사무처장인 스투슈밀

1분 42초 - 에릭 랜더 MIT 생물학과 교수로 인간게놈지도 프로젝트에 참여한 천재

3분 20초 - 노암촘스키 설명이 필요없는 세계적 석학..

4분 34초 - 도널드 쉐도웨이 MIT 재료화학공학과 교수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