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타마키히로시 결혼 / 일반인여성과 이미 동거중



타마키히로시 결혼 / 일반인여성과 이미 동거중

타마키히로시 결혼 소식이 떴네요~ 타마키히로시 결혼소시게 노다메 칸타빌레를 즐겨보는 팬들중 타마키히로시의 팬들도 적지 않은 걸로 알고 있는데, 아쉽겠습니다^^ 일드 <노다메 칸타빌레>는 한국에서도 팬층이 두꺼운 일본 배우 타마키 히로시가 내녀봄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일본 현지 매치들은 일제히 타마키 히로시 결혼 소식을 앞다투어 대서특필했는데요. 결혼전부터 벌써 1년 넘게 동거 중인 것으로 알려진 타마키 히로시는 결혼식 날짜를 잡고 결혼식장을 예약하는 등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타마키히로시 결혼소식 - 일반인 여성과 억엔(약 28억원)에 달하는 고급저택에서 1년 넘게 동거 중이었던 타마키 히로시는 결혼식 날짜를 잡고 결혼식장을 예약하는 등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

 

타마키히로시 결혼 소식에 제 친구도 멘붕을 겪고 있는데요 ㅎㅎ 타마키리소히는 현재 동아시아권에서 가장 인기있는 남자연예인 가운데 한 명이라고 합니다.. 드라마와 영화로 큰 흥행 성적을 기록한 <노다메 칸타빌레>에서 노다메(우에노 주리가 맡고있는 역)의 선배이자 천재적인 음악가 '치아키'로 출연해 열연했던 타마키 히로시는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영화 <조조-황제의 반란>에도 출연하며 중국에서까지 가파른 인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함께 일을 해온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해온 타마키 히로시는 <노다메 칸타빌레>에서 연인 역할을 맡았던 우에노 주리와 현실에서도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었죠

타마키히로시 결혼 소식 - 특히 2세대 주택은 두 세대가 동거할 수 있지만 현관과 부엌을 두개 씩 갖추는 등 서로가 독립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은 주택이기에, 타마키 히로시가 어머니의 공인하에 동거중일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봤다.



우에노 쥬리 등 일본 유명 여배우들을 모두 제치고 타마키 히로시의 예비 신부가 된 여성은 올해 24세의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2011년 3월부터 본격적인 열애에 빠진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사실상의 동거 생활을 시작해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동거는 타마키 히로시의 호화 주택에서 이뤄졌는데 단 둘이 생활한 것은 아니고 타마키 히로시의 모친과 여동생이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단순한 동거가 아닌 예비 신혼생활이 아닐까요?^^

일본의 <닛칸 겐다이>는 예비 신부의 지인 인터뷰를 통해 "예비 신부는 명문대 출신의 사무직 종사자로 자산가의 딸이다. 타마키 히로시와 예비 신부는 이미 서로의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고 보도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