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제시카 캠벤시 vs 강예빈 옥타곤걸 누가 더 섹시?



제시카 캠벤시랑 강예빈이랑 옥타곤걸 경쟁이 붙겠네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강예빈씨가 성격이 좋아보여서 더 좋은데요 ㅎㅎ (예전에 유상무 PC방 일일 알바 하는거 보고 성격 털털하니 좋아 보이더라구요 ㅎㅎ)

바로 이사진 ㅋㅋ

 

제시카 캠벤시 와 UFC 게스트 옥타곤걸로 발탁된 '섹시스타' 강예빈과 별 상관없어 보이는데 그냥 라이벌 관계가 되네요. 그냥 이름 알리기용 인 것 같아요. 제시카 캠벤시나 강예빈이라는 섹시한 여자 이미지를 이용해 UFC경기에 조금이라도 더 이목을 끌고자 함이죠.

 

필리핀-중국계 미국인 모델 제시카 캠벤시 역시 11월 10일 중국 마카오에서 열리는 'UFC 마카오(UFC on Fuel TV 6)'에서 옥타곤걸로 활약하게 됩니다 강예빈과 제시카 캠벤시는 이날 케이지에서 한국 섹시걸과 중국계 섹시걸의 자존심 대결을 펼칩니다.

제시카 캠벤시 프로필 – 별로 알려진건 없네요. 대신 아래 사진 좀 구해왔습니다 .ㅎㅎㅎ 88년생이고 중국계 미국인이라고 하네요.

 

1988년 미국 시카고에서 출생한 제시카 캠벤시는 패션쇼, 전시회, 매거진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모델입니다. 173cm의 장신이네요. 강예빈씨는 프로필보다 좀 더 작은걸로 알고있는데 ㅎㅎ 뭐 무대에 서 봐야 알겠죠

제시카 캠벤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무척 떨리고 흥분된다. 2주도 남지 않았다. 곧 여러분과 만나고 싶다"고 알렸습니다. 근데 옥타곤걸은 그다지 이름 알리기엔 좋은자린 아닌거 같아요. 그동안 수많은 UFC경기를 봐왔지만 옥타곤걸은 기억에 남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다시보면 아 쟤구나할 정도죠

 

강예빈과 제시카 캠벤시가 맞붙는 UFC 마카오 대회에는 '스턴건' 김동현이 파울로 티아고를 상대로 복귀전을 펼칩니다. 사실 이게 가장 큰 관심사죠 ㅎㅎㅎ 데뷔전을 치르는 임현규는 데이빗 미첼과 맞붙게 되구요.. 출전이 예정됐던 강경호는 부상으로 이 대회에 출전할 수 없게 됐다니 아쉽네요. 한국인 선수가 한사람이라도 더 나와요 볼거리가 생기는데 말이죠.

UFC 마카오 대회는 11월 10일 밤10시 케이블채널 수퍼액션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라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