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빅뱅 대니쇼 동영상 대니쇼? 대니는 누구?






빅뱅 대니쇼? 대니쇼 처음 들어보는데, 새로생긴 프로그램 인줄 알았더니, 예전에 원타임의 멤버였던 대니가 진행하는 음악전문 토크쇼 라고 하네요

 

대니쇼 동영상은 젤 아래(빅뱅거는 못구하고 투에니원 나온거 링크해놨어요)

이사람이 원타임 대니입니다. 예전에 인기 참 많았었어요

근대 대니가 결혼했다고 하네요 ㅋㅋㅋ 활동을 안하니 팬들도 몰랐겠지만 대니는 지금 유부남이라는 -_-

 

여튼 빅뱅! 대세 아이돌 빅뱅이 선배가수 원타임의 대니를 만나서 대니쇼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미국 Mnet '대니 프롬 LA(Danny From LA)'의 녹화에 참여한 것이 기사로 나온것인데요.. 그냥음악이야기도하고 그 외 잡다한 토크도 하는

평범한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대니쇼에서 진행자인 대니는 빅뱅의 멤버들과 함께 돈돈한 의리를 과시했다고 하네요. 빅뱅은 '대니쇼'에 출연, 대니와 포옹과 악수를 나누며 서로 오래 알고 지낸 사이인듯, 허물 없는 대화를 주고 받았습니다. 빅뱅과 대니의 친분으로 인해 녹화 분위기 내내 편안하고 화기애애했다고 하네요.. 친구들이 만나서 수다떠는 것 같은 그런 느낌 이었다고 합니다.

위아래 사진들을 보면 대니와 빅뱅, 이들의 만남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전해지죠?^^. 특히 LA패밀리 빅뱅의 태양과 대니는 좀 더 각별한 친분을 드러내며 힙합 스타일로 악수를 나누는 모습과 햄버거를 함께 나눠 먹으며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분위기로 갔다고 합니다.

 

빅뱅은 '대니쇼' 출연해서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이야기 하며 제작진이 준비한 음식을 먹으며 이번 월드투어의 계기와 LA 방문 소감 등 을 밝혔다고 하네요.

한편 빅뱅은 3일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의 혼다센터에서 '빅뱅 얼라이브 투어 2012' 공연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애너하임 혼다터는 예전에 SM타운 가수들이 한번 콘서트 했었고, 싸이도 여기서 콘서트를 열 예정입니다. 9일에는 뉴저지주 뉴어크 푸르덴셜 센터에서 팬들과 만난다고 하네요.

 

애너하임 혼다센터 보실분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자리 배치도 까지 나와있습니다)

싸이 미국콘서트 , 싸이의 무대가 될 혼다센터 사진들

 

그리고 대니쇼는 대충 이런 분위기로 진행됩니다. 아래부터는 사진과 동영상

고기사주는 대니오빠는 참 좋은 오빤데 도대체 언제 결혼한겁니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