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선화 당근팩 만드는법 / 피부 모공 관리에 좋은 당근팩 / 광희제모






선화 당근팩 만드는법 / 피부 모공 관리에 좋은 당근팩 / 광희제모 

광희와 선화가 요즘 우결에서 젤 재미있네요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광희 선화 커플은 당근팩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보는 제가 다 흐뭇~ 하더라는 ㅋㅋㅋ 광희는 같은 남자가 봐도 참 귀엽네요 저런 남동생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합니다

이번 우결에선 광희와 선화의 부부미용 에피소드가 방송을 탔는데요 광희와 선화는 저녁식사를 마친 뒤 부부 미용 시간을 갖기로 하고 네일아트도 하고 제모도 하며 깨알 같은 신혼을 보냈습니다. ㅎㅎ

선화 광희 제모 장면 - 이날 광희는 과거 털로 인해 오해를 받았던 일화를 공개했다. 이후 선화는 광희의 팔에 난 털을 제모해주기로 결심했다. 선화는 제모용 테이프를 광희의 팔에 붙인 후 떼어냈다. 이때 테이프에는 광희의 팔에서 떨어진 털들이 수북했던 것. 이에 선화는 "아 징그러워"라며 소리를 질렀다

 

선화는 트러블이 잦고 모공이 넓은 광희를 위해서 ㅋㅋ 당근팩을 해주겠다고 하면서 선화 당근팩이 나오는데요. 선화는 당근을 갈아서 당근팩을 준비해놓고 자기 무릎에 광희를 눕혀놓고는 당근을 붙이면서 15분이 지난 후에 떼어야 한다고 하면서 알콩달콩 너무 재미있게 놀더라구요 ㅎㅎ

 

참을성 없는 광희는 당근팩 그 15분을ㅋㅋㅋㅋ 참지 못하고 당근팩을 다 떼어버리기도 했다

 

광희는 팩을 하기에 앞서 세안을 했습니다. ㅋㅋ 광희는 남자아이돌 중에서도 두터운 화장을 하는 편이기 때문ㅋㅋㅋ 화장을 지우고 나자 얼굴이 많이 시커매지는 ㅋㅋㅋㅋ톤다운된 얼굴의 광희가 나타났는ㄷ네 선화는 광희의 민낯을 좋아해주더라구요 ㅋㅋㅋ 선화는 "차승원을 닮았다"고 칭찬하기도 했는데 당근팩이 아무래도 환각 효과도 있나봐요 ㅎㅎㅎㅎ

그리고 선화는 당근팩을 준비해 광희에게 해주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선화는 "오빠 민낯이 더 좋다. 남자다워 보여"라고 칭찬도 하고. 특히 입술이 좋다고 ㅋㅋㅋㅋㅋ, 광희는 "그래? 이거 네 꺼야"라고 오그라들지만 재미있는 멘트도 나오고 재미있더라구요

 

 

둘이 당근팩을 끝내고 세수를 하고 나오자 선화의 얼굴은 더 하얘졌고, 광희의 얼굴은 더욱 어두워 보이더라는 ㅋㅋㅋㅋ. 당근팩 기념 셀카도 찍고 귀엽네요~

 

 

선화는 당근팩 이후 인터뷰에서 "피부색 차이 때문에 사진 보고 깜짝 놀랐다. 그런데 나는 까만 사람이 좋다. (쌩얼을 서로에게 보여주며) 서로에게 솔직해진 것 같고 부부다운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선화 당근팩은 피부에 어떻게 좋은걸까요?

당근은 저항력을 높여 피부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또한 미백과 수분공급의 역할도 하기 떄문에 많이들 하시는데요

날씨가 날씨인만큼 요즘같이 일교차 큰 날에는, 피부가 울긋불긋 해지고 각질이 일어났다면 당근으로 팩을 해 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그렇다면 당근팩은 어떻게 만드는 것일까요? 엄청~ 간단합니다. ㅋㅋㅋ

 

 

 [당근팩 만드는 법]

1. 깨끗하게 씻은 당근의 껍질을 벗겨준다.

2. 준비한 당근을 강판에 갈아준다.

3. 곱게 갈린 당근에 꿀을 한 스푼 넣어준다.

4. 그 위에 우유를 3/4 스푼 넣는다.

5. 농도 조절을 위해 미백효과가 있는 밀가루를 넣는다.

6.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마스크시트를 얼굴 위에 댄 다음 발라주고 약 15분 후 떼어낸다.

 

겨울철 피부는 쉽게 각질이 일어나고 트러블 또한 잦게 발생하죠. 꼼꼼한 클렌징과 충분한 수분보충, 그리고 당근팩도 해준다면 피부에 참 좋겠죠?^^

 관련글

김연아 민낯 쌩얼 생얼 사진 모음

 

바세린 유통기한 바세린 활용법 사용법 용도

 

피부하얘지는법 얼굴하얘지는법 [피부좋아지는법4가지]

 

목주름 없애는법 [예방하는 방법]

 

기미없애는방법 더이상은없다! 21가지 기미없애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