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화요비 마음약해서 / 진짜 마음약해지는 감성 ㅜ





화요비 마음약해서 / 진짜 마음약해지는 감성 ㅜ

화요비 정말 오랜만이네요! 그동안 어디서 뭐하고 있었나요 ^^ (혹시 계속 나왔나요? -_-; 불후의명곡을 너무 오랜만에 본거라;;)

화요비는 1집때부터 팬인데요, 화요비 특유의 감성과 목소리가 너무 좋고, 성격도 4차원이라 귀엽더라구요 ㅎㅎ 화요비가 요즘 보이지 않길래 시집간줄 알았습니다. ㅎㅎ

화요비가 '마음약해서'를 열창하며 아주 오랜만에 화요비 특유의 촉촉한 감성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화요비는 '불후의 명곡-전설 전국 노래자랑 편'에서 들고양이의 '마음 약해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아오 갑자기 유튜브가 서버 이상인지, 퍼올 수가 없네요.. 원곡이랑 비교해 드릴려고 했는데

 

화요비 마음약해서 열창 장면

화요비의 '마음 약해서'는 원래 들고양이라는 옛 가수가 디스코풍으로 부른 노래입니다. 들어보시면 아~ 아실거예요 왠만한 어린친구들 아니면 다 아시겠죠?^^ 원곡의 디스코 풍 대신 화요비에게 어울리는 소울풀한 R&B로 편곡됐는데요. 첨엔 화요비가 '마음약해서'를 어떻게 부를려고 그러지? 이제 나이도 차고 그래서 장윤정 처럼 트로트 컨셉으로 갈려고 하나… 이런 생각도 했었는데요

 

화요비 마음약해서 열창 장면

무대 중간쯤에 앉아서 분위기있게 노래를 시작한 화요비는 특유의 강점인 애절 보이스로 방청객들의 마음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잔잔한 리듬 속에서 더욱 돋보이는 감성보컬 화요비의 마음약해서는 정말 들으면 마음이 약해지는^^

이노래 들으니까 화요비 신곡 앨범은 언제나오나 궁금해지네요~


화요비 마음약해서 열창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