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기성용 평점 / 기성용 영국언론 풀타임 첼시전 영국반응






기성용 평점 / 기성용 영국언론 풀타임 첼시전 영국반응

기성용이 이적후 별다른 적응기간도 없이, 꾸준하게 기복없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성용은 활약에 걸맞는 평점을 계속 받아오는데요, 박지성에게는 짜게 줬던 언론들도 기성용은 좋아하는듯 하네요.

"대단한 계약임을 계속 보여주고 있다(Continues to look a great signing)".

기성용 평점 / 기성용 풀타임 – 기성용은 맨체스터 시티와의 지난 경기에서도 '가디언'과 'ESPN'으로부터 극찬 받았고 '웨일스 온라인'으로부터 "미드필드의 중심"이라는 평가를 받았었다. 이번 첼시전 역시 기성용은 칭찬을 받기에 충분했다

기성용(23, 스완지 시티)가 무승부가 된 첼시전 경기에서 좋은 활약보여, 이번경기 역시 영국 언론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기성용은 리버티 스타디움서 '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강팀 첼시와 홈경기에 중원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했습니다 기성용은 이번경기 역시 풀타임을 소화했구요.

기성용이 이번경기에서도 비록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는 못했지만, 팀의 중심을 꽉 잡는 훌륭한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아크 정면에서 과감한 슈팅을 선보였고, 폭넓은 움직임으로 만회했습니다.. 기성용의 활약에 스완지는 첼시와 1-1로 비겼습니다. 조금만 더 운이 따랐더라면 이길 수 도 있는 경기였을 만큼 스완지는 기성용을 중심으로 훌륭한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기성용 평점 / 기성용 풀타임 -특히 전반 27분에는 강력한 중거리슛을 때려 상대 골키퍼 체흐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기도 했다.

초반부터 팽팽한 흐름이 이어졌다. 첼시가 경기를 주도한 가운데 스완지시티가 역습을 시도했다. 첼시는 전반 12분 토레스가 코너킥 상황서 헤딩 슈팅을 시도했다. 하지만 골문 앞에 있던 브리튼의 수비에 막혔다. 이에 맞선 스완지시티는 전반 27분 기성용의 중거리 슈팅이 미켈의 육탄방어에 차단됐다.

기성용은 첼시전에서 강력한 두 차례 슈팅을 시도했습니다. 강팀 첼시전이라 그런지 긴장했나 봅니다. 그 슛들이 유효 슈팅으로 연결되지 못했지만 그래도 위협을 주기엔 충분했습니다. 기성용은 아크 정면에서 과감한 슈팅으로 좋은 기회를 잡았지만 첼시 수비수들의 육탄방어에 막혀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영국 언론은 기성용이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 못한 것은 별로 신경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워낙 기성용이 중원에서 탄탄하게 팀으르 지탱 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으로 기성용이 공격포인트와는 상관없이 중원 미드필드로서 자신의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 했다고 보는 것 같습니다..

영국의 '스카이스포츠'는 기성용에게 평점 7점을 부여하며 "대단한 계약임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고 높게 평했다. 기성용이 스완지에서 데뷔한 이후 줄곧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을 높게 평가한 것이다. '웨일스 온라인'은 경기 후 선수들의 활약상을 평가하며 기성용에게 평점 8점


한편 최고 평점은 기성용의 동료 애슐리 윌리엄스 입니다.. 첼시 공격수들을 상대로 견고한 수비력을 보인 윌리엄스는 평점 8점으로 이날 출전한 스완지와 첼시의 모든 선수들 중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경기를 본사람이라면 누구나 인정할 것입니다.

윌리엄스에 이어 전체 두 번째로 높은 점수는 7점으로 스완지에서는 기성용을 포함해 5명의 선수가 받았고, 첼시에서는 빅토르 모세스와 게리 케이힐 단 2명이 받았습니다.